예전포스팅들/어린이보험 태아보험 가이드

어린이보험가격비교,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추천 가장 좋은곳은? - 어린이보험가격비교 하는 방법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10.

어린이보험은 부모님들이 최근 들어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보험입니다. 특히 어린이를 가진 부모님들이라면 거의 90% 이상 어린이보험에 가입하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린이보험은 특히나 어린이들의 의료실비보험이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한 보험인데요. 사실 실제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의료실비보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어린이보험에 많이 가입하는 이유는 당연히 어렸을 때 많이 발생하는 사고로부터 어린이들에게 많이 나가는 잔병 비용, 큰 비용 등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중요한 것은 어린이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미리 어린이보험가격비교를 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분들이 많이 생기면서 각종 물건에 대한 가격비교로 최저가를 찾게 됩니다. 이런 것처럼 보험도 최저가 또는 나에게 맞는 보험을 미리 찾아 어린이보험가격비교를 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미리미리 가격을 알아두는 것은 똑똑한 자금관리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수 많은 어린이보험가격비교사이트가 있는데..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중에서도 특별히 추천할 만한 곳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보험사이트인데.. 이 보험비교사이트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당연히 이용하기 편리해서이기도 하지만, 각종 상담체계 및 사이트 자체에 있는 기능들도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보험분야 1위 사이트에, 2009년 아시아 PB대상, 2013년 대한민국대표우수기업 선정 등으로 많은 수상 내역이 있기 때문에 오래되고 건실한 곳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가 많긴하지만 기왕이면 유명하고 믿을만한 곳에서 알아보시는 것이 당연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어린보험가격비교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어린이보험가격비교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위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무료상담신청을 하거나, 내보험료 확인을 통해서 보험료를 알아볼 수도 있지만.. 그건 이 사이트를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는 겁니다. 이 사이트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특히 어린보험가격비교를 하려면 다른 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럼 다음에 마우스 커서를 화살표로 가리키고 있는 보험종류, 보험랭킹 등등 있는 바로 이동시킵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메뉴가 여러개 뜹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보험비교검색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사실 이부분이 이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보험몰은 다른 보험비교사이트와 다르게 보험비교 하기가 상당히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을 하고 나면 뜨게 되는 보험비교창에서 아래와 같이 선택을 합니다.





보험종류는 어린이보험, 어린이의료실비보험란이나 생명보험란에서 비교하길 원하는 보험 3가지를 선택합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의료실비보험을 기본으로 들기도 하지만 어린이들도 생명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어린이보험을 선택 후 성별을 고르신 다음에 선택상품 비교를 선택하십니다. 그렇게 하면 아래와 같이 어린이보험에 대해서 비교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계산을 하게 되면 대략적인 보험료가 나옵니다. 그런데 위의 보험료가 절대적으로 같은 보장으로 선택된 것은 아닙니다. 각 보험마다 잘 나가는 약관들로 구성된 보험입니다. 보험은 약관을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서 보험료가 달라지기 때문에 위의 보험료는 사실상 대략적으로 비교하는 용도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시면 알겠지만 3가지의 약관(보장)이 모두 다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욱 더 자세한 보험료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비교상담신청을 합니다.





보험몰에서는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서 보험상담을 정말 무료로 진행해줍니다. 특히나 자신이 관심가지고 있는 보험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기 위해서 보험비교검색을 통해서 상담할 경우 더욱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사실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이렇게 무료로 제공하는 상담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보험을 가입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보험에 대해서 어느 정도 돈이 드는지를 정확히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보험은 보험마다 사업비가 다 다릅니다. 그래서 같은 보장으로 가입하더라도 보험료가 다릅니다. 그런데 이런 부분은 왠만해서는 절~대 알려주지 않습니다. 설계사들도 이에 대해서 쉽사리 알려주질 않습니다. 사업비가 자신들의 이득이니까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소비자들이 똑똑해져야 합니다. 이용할 수 있는건 최대한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왠만해서는 무료로 상담을 받으시면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다 얻는게 좋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회사의 보험이나 보험상품을 골랐을 때, 3가지의 보험을 비교하면서 같은 보장으로 견적으로 내달라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확실하게 어느 보험에 사업비가 많이 들어가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사업비를 알아보면, 어느 보험이 사업비가 가장 적은지 알 수 있게 되고, 그러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보험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은 사실 사업비가 가장 적은 보험이 좋은 보험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보험몰의 어린이보험가격비교를 잘 이용해서 좋은 어린이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