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이슈&사건

어벤져스2 마포대교 시신, 어떤 시실이길래? - 어벤져스 시신 사인이 뭘까? 마포대교 북단 CCTV에 있을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31.

우리나라에서 어벤져스2를 촬영한다는 소식은 어벤져스를 모르는 사람들에게까지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에서 7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본 헐리우드 대작을 우리나라에서 촬영하고, 그것도 오랜 시간동안 촬영하는 만큼 비중도 클 거라는 이야기 때문에 더욱 더 우리나라 사람들의 관심은 커졌습니다. 물론 어벤져스2 촬영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게 되기도 하였지만.. 우리나라 전체적인 홍보 차원에서 굉장히 유리한 일입니다. 이로 인해서 생기는 관광 수입 효과도 더욱 증가할 거라 예상하고 있고 말이죠. 그런 어벤져스2의 첫 촬영이 바로 마포대교에서 '14년 3월 30일 오후에 진행되고 있었는데... 촬영하는 도중 황당한 사건이 발견되었습니다. 마포대교에서 촬영이 한창 진행되는 도중 한 스태프가 2시 10분 쯤 마포대교에서 시신을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어벤져스2를 촬영하는 도중 떠오르게 된 시신은 20~30대 정도로 추정되는 시신이었고, 아래에서 보트를 타고 있던 영화 제작진 측의 안전 요원이 시신을 발견하게 되었고, 119에 신고하면서 이 사건은 급부상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성은 붉은색 패딩점퍼와 청바지를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일단 현재 사인으로는 자살로 추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해당 시신이 10일쯤 가족에 의해서 실종신고가 되었고, 지인들에게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세지를 남겼다고 합니다. 이런 여러가지 정황상으로 보았을 때 자살이 거의 확실해 보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조사를 더욱 더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신의 상태는 거의 사망한지 한달 정도 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현재 시신의 자살로 인해서 가족들의 걱정이 매우 크고, 해외에서 크게 촬영하던 중 생긴 일이라 우리나라에 대한 이미지도 안 좋아지는 등 여러가지로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나 가족들이 얼마나 마음의 상심이 클지.. 참 마음이 아픈 사건입니다. 어벤져스 촬영에 관해서는 마포대교 CCTV를 통해서 어벤져스 촬영 현장이 실시간으로 전송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렸지만 사실상 어벤져스 촬영을 통해서 CCTV가 차단되었기 때문에 실제로 볼 수는 없다고 합니다. 사실 마포대교에서 발견되었다고 하지만 마포대교 CCTV에 이 남성의 자살에 대한 원인이 있는지 경찰들은 확인해보고 있고.. 마포대교 북단 CCTV등을 여러 정황을 확인해보고 있으니.. 이 시신의 사인이 정말 자살인지 아닌지 확인될 것 같습니다.


그럼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