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엑소 에이핑크 롤 게임 음성파일, 엑소 공식입장 사실일까? - 에이핑크 엑소 게임톡 음성, 사생팬 문자 유출 너무한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2. 11.

엑소는 최근 대세돌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아이돌 그룹입니다. 그리고 에이핑크 역시도 손나은과 정은지 투톱의 힘으로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엑소와 에이핑크의 롤 게임 음성파일이 돈다고 합니다. 이 음성파일이 논란이 되는 이유는 바로 둘이 게임을 같이했다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서 둘이 조금 거친(?) 욕설을 하면서 게임을 하기 때문입니다. 엑소와 에이핑크는 서로 게임톡을 하면서 롤을 하였고, 이 방안에 사생팬이 어떻게 들어온 것 같습니다. 현재 이 파일이 퍼진 경로는 사생팬입니다. 사생팬이 엑소의 멤버인 김준면에게 문자를 날린것이 또 퍼져나가면서 이에 대한 것은 거의 사실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실제 소속사인 SM에서도 음성에 나오는 것은 엑소의 멤버가 맞다고 하니 음성 파일의 진위 여부에 있어서는 확실하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 사실 대단한 건 그걸 어떻게 녹음했냐는 건데.. 사생팬들의 대단한 스토킹 실력으로 보았을 때 컴퓨터에 무언가를 설치했거나... 음성을 녹음할 수 있도록 무언가를 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대단합니다.





중요한 것은 이런 엑소 에이핑크가 롤 게임을 같이 하면서 음성파일이 유출 된 것에 대해서 에이핑크는 공식입장으로 에이핑크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에이핑크는 롤이라는 게임을 안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럴 수도 있는것이 실제로 롤은 여성들이 많이 하는 게임이 아닙니다. 그런 면에서 있어서는 어느 정도 이해가 됩니다. 그리고 그 안에 뽐 이라는 등장인물이 나오는데 엑소 측에서는 아는 일반인 여성일 뿐이고, 뽐이라는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 '뽐'이 문제가 되는 것이 바로 에이핑크의 윤보미 때문입니다. 이 안에서는 윤보미가 등장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엑소에서 밝힌것. 그리고 팬들이 밝힌 것으로는 김희철의 여성 롤 친구라는 것이 현재 일반적인 팬들 입장인데.. 이것이 사실일지 아닐지는 정확히 모를겁니다. 음성파일의 내부에서는 마지막에 스토커들 꺼X라는 이야기로 마무리 합니다. 게임톡이 해킹 당한것을 이야기 하는 것이지요.






이것이 거의 확실시 되는 것은 이 안에서 또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사생팬 보낸 문자메세지 입니다. 이 안에는 보미뿐 아니라 손나은도 함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현재 유출된 음성은 3분짜리 영상 하나와 10분짜리 영상 하나로 총 13분 정도의 길이 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들으면서도 엑소는 확실하게 목소리가 비슷하고.. 이미 소속사에서도 인정한 만큼 맞는 것 같다고 하는데... 에이핑크의 목소리가 조금 다르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물론 이는 확실하게 인정이 되지 않는 이상 알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이미 에이핑크에서는 부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사실 이 둘이 만나느냐 아니냐.. 게임을 했다는 것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니 게임이야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둘이 친하다면 같이 만날 수는 없더라도 게임정도는 같이 할 수 있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이 사건을 통해서 안타까운 것은 점점 더 아이돌의 인권이 많이 침해되는 것 같다는 것입니다. 사람이라면 욕도 할 수 있고, 남자 여자가 서로 욕할 수도 있고 그렇다고 봅니다. 그런데 이런 식으로 점점 더 침해하는 일이 많아지는 것은 점점 더 연예인들이 팬과 멀어지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연예인들도 사람입니다. 그런만큼 그들의 생활이 존중받아야 합니다. 그들이 연애를 하든 무엇을 하든 그들의 자유이기 때문에 인정해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팬들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사랑의 대상이 연애를 하는 것이 못마땅할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이렇게 스토킹을 하는 것은 옳지 않을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엑소 에이핑크 롤 게임톡 음성파일의 링크를 걸어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들어보시고 여러분이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