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우결 태민 욕설, 우결 공식 입장이 마음에 들지 않는 이유 - 우결 태민 욕설 사건 정리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21.

저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굉장히 오랫동안 시청해왔습니다. 첫 시즌때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봤습니다. 솔직히 각본처럼 보이는 커플들도 많았지만 오히려 처음으로 들어오는 커플들이 생각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나 처음부터 연인이나 부부처럼 보이는 우결 커플들보다.. 오히려 어색하면서 나중에 점점 친해지는.. 우리 결혼했어요가 아닌 '우리 연애해요~'라고 느껴지는 커플들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우결에서는 이런 커플들이 항상 한 커플씩은 존재했습니다. 이번 우결 시즌에서 당연히 이런 커플은 태민 나은 커플입니다. 이 두 커플은 둘다 서로 어색하게 시작했다가 현재는 꽤 많이 친해진 상태입니다. 어쩔 때는 정말 둘이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어울립니다. 물론 키랑 정은지 커플도 엄청 잘 어울렸죠.





그런데 이번에 이런 우결에서 태민 욕설 사건으로 인해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우결은 공식 입장까지 올린 상태입니다. 사건 정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결의 태민 나은 커플에서 예전 방송의 미방송분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미방송분은 예전 우결에서 태민이 손나은에게 몰래카메라를 하는 장면의 인터뷰였습니다. 손나은은 슬프기도 해서 울었고.. 이 인터뷰를 하는 도중에 뒤에서 작은 목소리로 여자 스태프가 태민에게 '개XX구만~' 라는 말을 합니다. 이것에 대해서 우결 제작진은 여자로서 위로하다가 나온 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스태프가 태민-손나은과 평소에 친하기 때문에 그런 말을 했다고 하는데.. 이것이 정말 사실로 받아들여야 하는 것일까요? 우결의 공식 입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우결 제작진 공식 사과>



위의 공식사과가 나중에 어떻게 변경될지 모르겠지만 사실 현재 올린 부분에서 제작진은 크게 사과하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지금 네티즌과 팬들이 화나있는 이유는 다른 것이 아닙니다. 일단 욕설을 한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리 친하더라도 잘못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친하든 말든 방송에서 인터뷰를 하는 상황에서 욕설을 하는 것은.. 평상시에는 도대체 어떻게 행동하는지 상상이 안되는 일입니다.





우결에서는 공식사과를 태민에게 직접 해야 합니다. 태민 측에서 어떤 식으로 대처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중요한 것은 태민에게 욕설 한 것은 매우 잘못된 일입니다. 아무리 친하든 말든 이것은 확실한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의든 아니든 간에 태민에게 정식으로 사과를 해야 합니다. 물론 지금에서는 그 타이밍 조차도 늦었지만 말이죠. 거기다가 여기에 덮친격으로 대본 조작 논란까지 돌고 있으니.. 우결 입장에서는 상당히 안타깝게 되는 겁니다. 우결에서 이런 논란이 크게 되어서 결국 하차하게 되는 커플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둘의 모습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계속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있습니다. 물론 현재 대본 조작으로 인해서 둘의 모습을 보면서 느꼈던 애틋한 느낌도 전부 꾸며진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기도 하지만 말이죠. 휴우.. 아무튼 우결 제작진은 공식 입장을 통해서 태민에게 정식으로 사과하는 것은 물론이고, 둘이 조금 더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도록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