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결혼이야기

웨딩박람회추천, 2014 제1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초대장 받는 방법 - 2014웨딩박람회, 어딜가야 할까? 웨딩앤웨딩박람회 추천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9.

웨딩박람회는 최근 결혼하는 부분들의 필수 코스 중 하나로 떠오르는 곳입니다. 웨딩박람회는 많은 결혼하는 연인들이 한번쯤은 가보는 곳인데요. 그 이유는 결혼하기 전에 여러가지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이고, 그곳에서 일어나는 여러 행사 상품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2014웨딩박람회가 어디어디 열리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데요. 웨딩박람회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바로 웨딩앤 웨딩박람회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웨딩박람회인 만큼 확실히 추천할 수 있을 만하고, 롯데면세점과도 협약하여 이벤트 상품도 정품인증(?) 되어 있을 뿐 아니라 오랜 기간 지속되어 온 만큼 그 인기도 상당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웨딩에 관련된 거의 대부분의 업체는 이 웨딩앤웨딩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웨딩박람회 추천, 웨딩앤웨딩박람회 사이트 - [바로가기]




시간이 지날수록 인기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웨딩앤웨딩박람회에 입장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가고 싶은 사람들이 아무나 갈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얻은 무료초대장이 있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2014 제1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14년 5월 17일 토요일 ~ '14년 5월 18일(일) 까지 진행되고, 서울 3호선 학여울 역에 있는 SETEC에서 진행됩니다. 지금까지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계속해서 열렸던 곳인데요. 이번에는 18회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더욱 더 많은 상품이 준비되고.. 수 많은 이벤트가 준비 되지 않을까 조금 기대해보고 있습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10,000쌍 정도를 초대하고 있는데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무료초대장을 받아야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입장하기 때문에 미리 무료초대장을 받아두고 입장하는 것이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후기 사진입니다. 어떤 분위기인지 한번 보실까요?











전체적으로 사진은 물론이고, 여러 이벤트를 통해서 경품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예비 부부들이 옵니다. 저도 이제 내년부터 결혼을 준비하는데..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언제 가봐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아래는 이번 2014 제 1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주는 경품들, 그리고 이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상품, 그리고 행사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확실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많은 신부들이 좋아하는 상품들로 구성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신랑보다는 신부가 훨씬 더 잘챙기니 당연한 걸까요?




당연히 명품 가방을 주는 이벤트도 합니다. 여성들에게 결혼할 때 명품 가방 한두개 받는 것 정도는 요새는 당연한 것처럼 여겨지기도 하죠. 물론 공짜로 받을 수 있다면 더욱 더 좋겠죠. 




여기다가 아래층에 층간 소음 걱정없는 벽걸이 드럼 세탁기까지 나눠줍니다. 60분마다 1대씩 풀리는 이 드럼세탁기..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웨딩드레스, 턱시도를 피팅해볼 수 있고, 그 옷을 입고 또 촬영을 해볼수도 있습니다. 거기다가 신부님들은 메이크업까지 해보면서 자신의 신부화장이 어느 정도 잘 어울릴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웨딩 상담을 받는 사람들에게도 주는 경품도 있고,





침대를 위한 매트리스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현장 추첨을 통해서 청첩장 300매까지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뿌리지 않다보니 300매 정도면 괜찮은 수죠!





웨딩홀 상담 스티커를 모을 경우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건 거의 시간을 들여서 얻을 수 있는 알바와 같습니다.




방문만 해도 얻을 수 있는 선물인데, 이거는 확실히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만 증정되는 상품입니다.



웨딩 계약하는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또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웨딩홀 예약전에는 무조건 여기에 가볼 생각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이런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가기 위해서는 공식 페이지로 들어가서 아래에 있는 무료 초대장을 신청해야지 가능합니다. 여기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하고, 무료초대장을 신청하는 페이지로 가셔서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하게 될 경우 휴대폰으로 문자가 가게 되는데, 문자를 확인하셔야 확실하게 무료 초대장이 인정이 되게 됩니다.




웨딩앤웨딩박람회 무료초대장 받으러 가기 - [바로가기]



그럼 이번 웨딩박람회에 잘 다녀오셔서.. 좋은 경품 많이 얻으실 수 있길 바라며 저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