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결혼이야기

웨딩박람회추천, 2014 제2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 초대장 받는 방법 - 2014웨딩박람회, 어디로 갈까? 결혼준비, 웨딩앤웨딩박람회 추천하는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5. 19.

웨딩박람회추천, 2014 제2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 초대장 받는 방법 - 2014웨딩박람회, 어디로 갈까? 결혼준비, 웨딩앤웨딩박람회 추천하는 이유 -



웨딩, 결혼. 많은 이들을 두근거리게 하는 단어입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에게는 더욱 더 이 웨딩이라는 단어가 꿈처럼 느껴지는... 어떻게보면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만큼 제대로 준비하고, 그리고 또 잘 준비하고 싶은데.. 결혼준비가 무슨 맛집 리뷰 찾는것처럼 쉽지가 않아서 정보를 얻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블로그에서 찾아봐도 제대로 알아보기 어렵다는 것이죠. 사실 결혼은 눈으로 직접 보고,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포트폴리오를 짜야 좀 방향을 잡기 좋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웨딩박람회에 가보는 것은 결혼준비 하는 신혼 부부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정보를 가장 빠르고, 쉽게 얻기 좋습니다.




그래서 최근 대부분의 예비부부들은 웨딩박람회를 기본적으로 한번 정도는 가본다고 합니다. 거기에서 진행하는 모든 것을 얻으려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얻고, 웨딩박람회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해서 혼수품을 조금이라도 더 챙기려는 마음도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런 웨딩박람회를 추천할 만한 곳으로 가는 것이 역시나 가장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2014웨딩박람회는 웨딩앤웨딩박람회를 가장 추천합니다. 이번에 벌써 20회를 맞이하게 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웨딩박람회로.. 참여 시 많은 사은품도 얻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좋아라 합니다. 물론 아무나 사은품을 못받고, 정말 커플이 증명되야 받을 수 있습니다.





웨딩박람회는 최근 결혼준비하는 부부들의 필수 코스인 만큼 한번 갈때 제대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시간이 갈수록 인기가 많아지는 웨딩박람회는 아무나 갈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얻은 무료 초대장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 인원수를 무려 10,000쌍이나 초청하고 있긴 하기에 아무나 다 갈 수 있긴 하지만.. 입장 자체는 무료 초대장이 없으면 들어갈 수 없으니 미리 꼭 신청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무료 초대장은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받으실 수 있는데...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서 문자로 미리 무료 초대장을 보내줍니다.



웨딩박람회 추천, 2014 제20회 웨딩앤웨딩박람회 사이트 - [바로가기]



그렇다면 이번 웨딩앤웨딩박람회는 어디에서, 언제열릴까요?




바로 서울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립니다. 기간은 '14년 6월 28일(토)~ 6월 29일(일)까지 입니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8시까지 하니... 시간을 잘 골라서 가시되.. 미리 가있는걸 추천합니다.




<2014 제20회 웨딩앤웨딩박람회 찾아가는 길>




 왜 그럴까요? 그것은 이벤트 때문입니다. 이제 아래에 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 하는 이벤트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텐데.. 그걸 보시면 왜 미리 가라고 한지 아실 수 있게 될겁니다.



웨딩앤웨딩박람회가 어떤 분위기 인지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와 같은 분위기인데...







많은 예비부부들이 이렇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데..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보시면 벽걸이형 드럼 세탁기를 받으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는 워낙 경품을 많이 주기 때문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든다고 합니다. 그럼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어떤 경품들을 받아볼 수 있고, 어떤 이벤트들이 있을까요? 하나하나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여성분들의 로망인 명품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건 현장에서 즉석으로 추첨해서 증정합니다. 참고로 웨딩앤웨딩박람회는 롯데면세점이 협력 업체이기 때문에 짭은 안줍니다. 그리고 품질보증서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시간에 1대씩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추천으로 드립니다. 요새는 층간소음이 문제가 되기 때문에 벽걸이형 드럼세탁기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굉장히 좋습니다.





또한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드레스, 턱시도를 입어볼 수 있고, 웨딩메이크업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상담까지 받으실 경우 다이아몬드 이벤트에 참여해서 진짜 다이아반지도 받을 수 있고, 맞춤정장에, 핸드백, 신혼여행 60만원 상품권, 청소기 등등 경품을 줍니다.




운이 좋으실 경우 바운드바운스의 포켓 메트리스도 받아볼 수 있고...



청첩장도 무려 300매를 무료로 만들얼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여기에 웨딩홀부스에서 상담을 받을 때마다 아웃백 상품권이 쏟아지는.. 놀라운 경품 이벤트도 있습니다. 일단 상담을 받는 것과 무조건 그 업체와 계약하는 것은 다르니까요. 잘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물론 당연히 마음에 드는 업체가 있다면 그 업체와 계약하는 것은 미리 결혼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웨딩 계약을 여기에서 하시는 분들에게는 커피메이커, 다리미, 주얼리세트, 인형, 웨딩체크리스트 등 결혼에 필요한 부분을 또다시 전해줍니다.




이 외에도 정말 너무도 많은 경품들과 이벤트가 있는데..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에 가셔서 보시는게 좋습니다. 휴우...




웨딩박람회 추천, 2014 제20회 웨딩앤웨딩박람회 사이트 - [바로가기]


이 모든 이벤트나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위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아래처럼 되어 있는 무료 초대장을 신청하셔야 웨딩앤웨딩박람회에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위에서도 설명드렸듯이 무료 초대장을 신청하시면 문자로 무료초대장을 보내주시고, 이걸 행사 당일 인포데스크에 보여주고 입장하는 방식입니다. 한번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들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진행하는 것이기에.. 꼭 무료 초대장을 잘 신청하시고, 무엇보다 방문 예정일을 잘 정하셔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도 이제 결혼이 머지 않았는데.. 저는 다음 21회 웨딩앤웨딩박람회에 직접 참여해볼까 생각중입니다. 휴우.. 과연 저는 얼마나 많은 이벤트 경품을 받아올 수 있을지.. 평상시에 운이 별로 좋지 않은데 이번에 이런 운을 다 모아서 혼수용품좀 많이 마련해보고 싶습니다. 




그럼 이번 2014 제2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 초대장 받으셔서.. 2014 웨딩박람회에서 좋은 사은품들 많이 받아, 결혼준비 성공적으로 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