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의료실비보험추천, 내게 맞는 의료실비보험 뭘까? -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추천, 여기서 의료실비보험비교해볼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5. 3. 23.

의료실비보험추천, 내게 맞는 의료실비보험 뭘까? -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추천, 여기서 의료실비보험비교해볼까? -


의료실비보험은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보험의 입문(?) 코스 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의료실비보험에 대해서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료실비보험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한번 정도는 알아보고, 그리고나서 의료실비보험추천 및 내게 맞는 의료실비보험을 찾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및 의료실비보험비교를 들어가겠습니다. 그럼 의료실비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그렇다면 의료실비보험에 대해서 간단하고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질병, 상해로 인해 입원, 통원 치료를 할 경우 그 치료 금액의 80%를 보험금으로 지급 받습니다. '15년 4월 이전에는 90%까지 가능했으나, 갱신되면서 점점 높아지는 보험료부담으로 인해 이제 80% 만 지원해줍니다. 90% 지원 상품을 원하는 분들은 아직은 '15년 4월이 되지 않았으니 빠른 가입으로 90% 지원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갱신형 보험입니다. 갱신형 보험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보험료가 갱신되면서 내려가거나 올라갑니다. 그런데 의료실비보험은 대체적으로 올라갑니다. 왜냐하면 보험을 계속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보험이 사고가 나면 갱신 시 금액이 올라가는 것과 같습니다.




현행 의료실비보험은 15년 주기 재가입 상품입니다. 예전에는 80세 만기 상품까지 있었으나, 계속 갱신되면서 부담되는 보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15년마다 재가입 해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단독형 의료실비보험과 통합형 의료실비보험비교. 뭐가 좋지?



의료실비보험은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단독형과 통합형입니다. 단독형은 다른 특약 없이 의료실비 관련 특약만 있는 겁니다. 통합형은 각종 특약들이 자유롭게 들어가 있습니다. 암보험, 사망보험, 골절 보험 등등 각종 보험이 다 있습니다. 단독형은 30대 기준 1만원대, 통합형은 최소 3만원 정도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저는 무조건 통합형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분들이 보험을 가입할 때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고, 암보험 가입할 떄 자신이 가진 보험 + 다른 보험을 또 가입하는데.. 왠만해서는 통합형 안에서 특약을 추가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런 것을 보험 리모델링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가진 보험을 보강하는 작업입니다. 그리고 통합형 보험도 다른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다면 1만원대 수준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러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