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장윤정 고소취하, 그녀의 결정이 대단해보이는 이유 - 장윤정 콩한자루 안티블로거 고소취하 대단하다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1. 16.

장윤정 사건은 거의 전국민이 알 정도로 유명한 사건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연예인 중에서도 이렇게 부모님과 오랫동안 싸움을 벌인 사람이 과연 있었을까요. 거기다가 원래는 팬이었다고 자처하는 사람이 갑자기 돌아서서 안티블로거 행동을 하는 것 역시도 화제중의 화제입니다. 이 안티블로거에 대해서 장윤정이 보다못해 결국은 고소를 한 적이 잇었습니다. 명예훼손과 모욕죄 등으로 인한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장윤정은 결국 이 안티블로거를 용서하기로 하였습니다.








장윤정의 대표적인 안티블로거인 콩한자루는 장윤정에 대해서 2012년 4월 부터 무려 63차례에 걸쳐서 많은 안티글, 그리고 허위 사실에 대해서 유포하였습니다. 여기에는 장윤정 엄마인 육씨의 힘도 있었습니다. 장윤정의 어머니와 함께 힘을 받아서 블로그에 이런 저런 많은 사실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그런 사실들이 허위적인 부분도 많았고, 무엇보다 장윤정 뿐 아니라 장윤정의 남편인 도경완에 대한 내용도 많았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고소를 당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장윤정씨는 이분을 용서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고소 이후 계속해서 장윤정씨를 찾아오고, 편지도 써보내면서 진심어린 사과를 해왔고, 안티블로거 콩한자루의 부인까지 나서서 계속해서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윤정은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을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받고, 이에 대해서 믿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그 결과가 바로 고소취하였던 것입니다. 물론 그렇다고해서 장윤정이 어머니에 대한 고소를 취하한 것은 아닙니다. 이번에 장윤정이 고소를 취하한 부분은 안티블로거인 콩한자루에 대한 것이고, 어머니에 대한 고소는 계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장윤정의 결정이 참으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앞으로 안 그러겠다고 했지만 장윤정은 안티블로거로 인해서 많은 상처를 받았고, 그 글들을 믿는 사람들도 많이 생겼을테고, 현재의 루머를 더욱 강화하는데 많은 도움을 줬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악플 수준보다 더욱 큰 루머를 확산시키는데 큰 공을 만들었던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사람을 용서한 장윤정씨가 정말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많은 피해를 주었고, 정신적인 아픔을 주었지만 용서하는 것은... 장윤정의 인격이 보이는 부분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도 장윤정이나 장윤정 엄마의 편 둘 중 누구의 편도 아니고.. 그저 결과만 지켜보려는 사람이었지만, 이번 장윤정의 결정은 어느 정도 장윤정씨의 대단한 인성을 볼 수 있는 부분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혹자는 자녀를 위해서 좋은 마음을 품기 위해서라고 이야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할지라도 이는 대단한 결정이었습니다. 장윤정씨가 이런 마음을 가지고 앞으로 좋은 일이 많길 바랍니다. 앞으로 악플러 뿐 아니라 안티들이 많이 사라지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