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종신보험, 정기보험 가이드

종신보험가격비교, 종신보험비교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 종신보험추천, 종신보험비교 하는 방법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14.

종신보험가격비교, 종신보험비교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 종신보험추천, 종신보험비교 하는 방법 -


종신보험은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2위 보험입니다. 1위로는 가장 필수적인 보험으로 손꼽히는 의료실비보험, 그리고 그 다음이 종신보험입니다. 종신보험은 간단하게 봤을 때 사망보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보험들보다는 가입하는 방법이 조금 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보험들이 이것저것 보장을 따져야 할 것이 많지만 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만 보면 됩니다. 종신보험을 가입하면서 주의해야 할 것은 혹시라도 특약을 추가로 가입할 때 내가 현재 가입한 보험들과 중복 보장이 되는지를 확인하면 됩니다. 그리고 중복 보장이 되더라도 정말 추가로 필요한 보험이 아니라면 굳이 추가로 가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약간의 주의사항만 알고 종신보험에 대해서 알면 되는 것은 바로 사업비입니다. 종신보험은 보험 중에서도 사업비가 가장 높은 보험입니다. 사업비가 평균 보험료의 1100%나 된다고 하니.. 정말 엄청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사실을 알면서도 종신보험의 유용성은 상당히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종신보험은 가족들을 위해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도움이 되고, 또 유산으로도 쓰일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유용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의료실비보험 다음으로 종신보험에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사실 사망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보험이 아니고, 보험료가 비쌈에도 불구하고 많이 가입하는 것은 다 이유가 있기도 한 것이지요.



이제 종신보험에 가입할 때 가장 중요한건 어떻게 하면 사업비를 저렴하게 가입하느냐입니다. 당연히 종신보험별로 가격비교를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신보험은 보험마다 사업비가 다릅니다. 어떤 보험은 사업비가 700% 인 것도 있고, 어떤 보험은 1100% 인 것도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우리가 물건 구입전 가격비교를 하듯이 종신보험을 가입할 때 가장 큰 포인트는 종신보험비교사이트에서 종신보험가격비교를 해보는 겁니다. 그렇게 종신보험추천을 받아 가입을 해야 종신보험에 가장 현명하게 가입하는 법입니다.




그럼 어디에서 종신보험비교를 해볼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아래의 종신보험비교사이트를 가장 추천합니다.



종신보험비교사이트추천 - [보험몰바로가기]


* 모바일 버전의 경우 가격비교가 어렵지만 종신보험추천은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기왕이면 PC버전 로그인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위의 보험비교사이트는 보험분야에서 가장 인기 많은 사이트이고, 2009년 아시아PB대상, 2013년 아시아우수기업상, 랭키닷컴 보험분야 1위 사이트 등 여러모로 우리나라 최고의 보험사이트입니다. 물론 다른 곳도 좋은 보험사이트이긴 하지만.. 보험비교를 할 때는 위의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다른 보험사이트와 다르게 보험비교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종신보험 비교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위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마우스를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으로 가져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보험비교검색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창이 뜨게 되는데.. 여기에서 왼쪽위에 있는 보험종류란은 종신보험으로, 그리고 마음에 드는 종신보험들을 선택해보고(최대 3개), 보장받으실 분의 성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선택상품 비교 버튼을 누르면...







짠! 보험 견적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위에 나온 보험은 보험별로 잘나가는 보장을 비교해놓은 것이기 때문에 동일 보장이 아닙니다. 위에 나온 보험료가 절대적으로 같이 비교해놓은 것은 아닙니다. 위의 보험료는 예시 보장이고, 보험료 역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금 더 제대로 보장을 비교해보기 위해서는.. 위의 보험들을 일단 기본으로 해두고, 비교상담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위처럼 나오는 곳에서 자신의 인적사항을 넣고 무료상담신청을 하면 제대로 보험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건의사항에는 똑같은 보장으로 비교해달라고 넣으셔야 합니다. 이렇게 신청하면 상담사와 상담 후 견적결과를 이메일이나 펙스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담이 귀찮을 수 있겠지만 보험을 제대로 가입하기 위해서라면 꼭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보험회사에서 보험견적을 제대로 받아보고 비교하려면 이런 과정이 필수적입니다. 보험몰에서는 이런 종신보험비교 견적내는 부분이 무료이기에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종신보험이 한번 가입하면 최소 20년 정도는 납입하고, 한달에 1만원 차이가 20년동안 무려 240만원이나 되는 돈의 차이를 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종신보험비교를 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매우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저렴한 보험, 좋은 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 많이 알아보고 최대한 찾아볼 수 있는 정보를 전부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에 가장 안 좋게 가입하는 사람들이 지인에 의한 가입, 그리고 알아보지 않고 곧장 가입하는 겁니다. 보험에 가입하려면 최대한 신중하고 신중하게 가입해야 합니다. 그런걸 위해서 많은 부분으로 얻을 수 있는 정보를 많이 얻으시기 바랍니다.




종신보험가격비교 종신보험비교사이트 추천 - [보험몰바로가기]




특히 위에서도 설명 드렸듯이 종신보험은 보험료가 매우 비싸기 때문에 조금의 사업비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듭니다. 그럼 꼭 좋은 종신보험비교사이트에서 종신보험가격비교 하여 좋은 종신보험추천 받으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