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어린이보험 태아보험 가이드

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가입시기 언제 할까 - 태아보험비교사이트추천으로 태아보험비교 해볼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5. 3. 28.

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가입시기 언제 할까 - 태아보험비교사이트으로 태아보험비교 해볼까?  -





태아보험은 갓 결혼한 부부나 이제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 혹은 이제 임신한 분들에게 중요한 보험입니다.


자녀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해주고 싶어하는 부부들은 자녀들을 위해서 미리미리 대비하고자 합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나온 보험이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그런데 태아보험추천을 하기에 앞서 태아보험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태아보험의 개념, 태아보험 가입시기, 태아보험비교사이트에서 태아보험비교하는 방법, 태아보험 추천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태아보험이란?






태아보험은 정확히는 태아'보험'이라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태아관련 보장만 있는 보험은 없습니다. 현재 태아보험이라며 판매되는 보험들은 대부분 어린이보험에 태아 관련 특약이 같이 들어가 있는 보험들입니다.


이제 아시겠나요? 



태아보험은 사실상 어린이보험 + 태아관련특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태아보험에 가입한다는 것은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면서 마찬가지로 태아관련 특약을 든다는 뜻이기 때문에 어린이보험을 준비하면서 태아관련특약으로 어린이보험을 강화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에서는 어떤 것을 보장해줄까?





어린이보험에서 태아관련 특약들이 대표적으로 보장해주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생 위험 보장(저체중아 출생, 장해 출생)

저체중육아비용(인큐베이터 이용)

신생아 출생 후 질병의 치료

선천적 기형 수술비

선천이상입원비 


등등을 보장해줍니다.






그리고 어린이보험이 기본이다보니 어린이보험 관련 각종 특약을 통해 출생 후 곧장 연결되어 어린이의료실비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주로 가입하는 의료관련보장은 어른 의료실비보험과 마찬가지로 


진단비(암, 뇌졸증, 급선심근경색 등 주요 질병)

입원의료비

통원실손의료비

수술비 


등등 입니다.  각종 사고(교통, 재해)와 납치, 폭력피해, 성폭력, 재해골절, 집단 따돌림 등의 위로금도 보장이 가능하고, 스쿨존 교통사고 치료비 및 교통사고 관련 보장도 최근에는 강화되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으로는 특약 중 실손의료비 관련 비용은 갱신된 의료실비보험의 갱신형처럼 1년 갱신되고, 15년마다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어린이들이 많이 다치는 것을 고려서 실손의료비 관련 부분은 반드시 필요한 보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언제 해야 할까?






태아보험은 가입시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몇가지 태아관련 특약은 태아가 생긴지 22주 이내에 가입해야 합니다. 


* 22주 이내 가입해야 하는 태아 특약

미숙아(저체중아) 육아비용 보장

선천성 질환 수술

출생 전후기 질환 보장 입니다.



위의 특약들은 또 보험사별로 다릅니다. 생명보험사는 임신 16주~ 22주, 손해보험사는 임신 인지 후 부터 22주이내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외의 특약은 대체적으로 인지 시부터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것에 대해서는 부담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태아보험 가입 전, 미리 알아두어야 할 3가지





아래는 태아보험 가입할 때 미리 알아두어야 할 것입니다.


1. 실손의료비외의 특약은 무조건 순수보장형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만기환급형은 나중에 만기시에 돌려받는 보험입니다. 이율등을 생각했을 떄 그냥 저축하는 것이 더욱 좋고, 특히 실손보험이 들어가면 거의 무조건 갱신된다고보면 되기 때문에.. 갱신시에 만기환급금을 다 사용해서 나중에 돌려받을 돈이 없습니다. 차라리 내 통장에 킵하는게 좋습니다.


2. 보험은 무조건 비갱신형으로

비갱신형과 갱신형의 차이는 아주 간단합니다. 갱신형은 처음에는 저렴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갱신되고(대체적으로 올라가고), 비갱신형은 처음에 조금 비싸지만 계속 동일한 금액으로 냅니다. 나중에 다 내는 금액을 확인해보면 비갱신형이 더욱 저렴합니다.


3. 보험기간은 가능한한 길게(최대 100세 이상)

보험기간(보장기간)은 무조건 길게 가는게 좋습니다. 80세와 100세라고 해도 큰 차이 나지 않고, 나중에 필요해도 가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한 항상 길게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추천, 어떤 태아보험이 가장 좋은 태아보험일까?




태아 보험 중 가장 좋은 태아보험은 어떤 것일까요?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태아보험은 가장 저렴한 보험입니다! 왜냐하면 상황에 따라서 위의 두가지 보험 말고 다른 보험이 맞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보험 상품은 거의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결국 가장 저렴한 보험이 나에게 가장 좋은 보험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위해서는 태아보험비교를 해보는게 가장 좋고 말이죠. 바로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자신에게 딱 맞는 태아보험추천도 받을 수 있고, 태아보험별로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태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비교사이트추천, 태아보험최저견적 내는 방법으로 태아보험비교 해볼까?





그렇다면 태아보험추천이 끝났으니.. 이번에는 태아보험비교사이트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태아보험최저견적을 내기 위해서라면 당연히 태아보험비교사이트에서 태아보험비교를 해봐야 합니다. 우리가 네이버나 다나와 등에서 최저가를 찾듯이 태아보험에서 최저견적을 찾아내야 합니다. 


아래는 제가 추천하는 태아보험비교사이트추천 목록입니다.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몰[바로가기] -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200여명이 넘는 PB와 전문상담가들이 항상 대기중입니다. 또한 2015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차지한 기업입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쉽게 가실 수 있도록 태아보험 비교페이지로 링크 걸어드렸습니다.


태아보험비교몰[바로가기] - 태아보험만 전문적으로 비교해주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개인 맞춤형 태아보험 설계를 해주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나이, 성별, 직업에 따라 원하는 태아보험을 비교 추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네이버에서 찾는 것과 다르게 보험은 한방에 최저가를 찾아내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내게 받는 태아보험최적견적을 내려면 조금의 수고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하면 태아보험비교를 통해 최저 견적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바로 아래의 TIP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태아보험최저견적 내는 방법 Point!

반드시 상담 받을 때 내 상황에서 가입이 가능한 보험회사 2~3곳의 견적을 동일한 특약(보장금액, 기간까지 모두 동일하게) 으로 비교해달라고 하고, 다른 보험비교사이트에서도 똑같이 동일한 특약으로 달라고 해야 합니다. 그래야지 사업비가 가장 저렴한 보험회사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끔 전혀 다른 보장으로 가입금액만 보고 더 저렴한 곳으로 가입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전혀 비교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잊으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동일한 특약! 동일한 보장금액입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 것처럼 태아보험 최저견적을 찾으려면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목록 2곳 모두에 들어가서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위와 같이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보험마다 명시된 사업비를 우리가 내는 보험료만 봐서는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동일한 보장, 동일한 보험금으로 비교해보면 똑같은 조건 사이에서 가장 저렴한 보험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태아보험견적을 받아 봐야 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의 장점은 상담이 전부 무료이고, 태아보험견적을 이메일이나 펙스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굳이 가입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부담갖지 말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심지어는 상담시간도 내가 원하는 시간에 전화달라고 하면 그 시간에 맞춰서 전화 줍니다. 대체적으로 보험 상담의 경우 10분 정도 걸리니 여유 있는 시간에 통화하시고 이메일/펙스로 태아보험최저견적 받아보실 수 있길 바랍니다.



그럼 여유있는 시간에 여유 있게 상담 받아서 좋은 보험 상담 받아보시고, 좋은 태아보험추천 상품에 가입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리치플래너컨설팅/보험닷컴으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