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1박 2일 새 멤버, 김준호 정준영 김주혁 데프콘이 기대되는 이유 - 1박 2일 시즌3 성공, 차태현에게 달려있다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23.

최근 들어서 1박 2일이 다운되고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겁니다. 기존 1박 2일 팬들조차도 많이 떠나고 있으니 이는 당연한 것입니다. 이번에 이런 1박 2일이 많은 멤버 교체를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당연히 새로운 멤버가 들어오게 되는데.. 수 많은 소문 속에서 강호동과 은지원은 당연히 결국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정해지게 된 1박 2일 새로운 멤버는 개그맨 김준호, 가수 정준영, 배우 김주혁, 가수(&개그맨??) 데프콘입니다. 솔직히 이번 1박 2일이 시즌3이 되면서 저는 차라리 아예 폐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핵심 멤버 중 그래도 주축을 잘 잡아주었던 이수근 마저도 안 좋은 일로 나오게 된 마당에.. 차라리 이전의 좋은 추억들을 가지고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1박 2일의 새 멤버들을 보니 또 왠지 모르게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멤버들은 현재 인기가 이미 많은 멤버이거나 현재 예능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멤버들입니다. 개그맨 김준호야 당연히 개그맨으로서 예능에서 좋은 보증수표로 사용되었으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리고 여기에 정준영은 4차원 적인 매력으로 예전 얼짱시대에서도 인기가 많았고, 슈스케로 인기를 더욱 높였으며.. 여기에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을 통해서 더욱 더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우결에서도 정준영의 4차원 적인 매력은 예능을 보는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여기에다가 무한도전에서 깨알같은 드립과 빈도수 높은 우정출연으로 인기가 높은 힙합비둘기 데프콘이 1박 2일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됩니다. 데프콘은 예능에서 수 많은 어록(?)을 남겼을 뿐 아니라 나오면 일단 재미가 보장되었던 아주아주 기대되는 예능카드입니다. 데프콘의 예능 센스는 정말 대단하고.. 특히 그의 입에서 나오는 말들은 재미를 매우 높여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한도전에 계속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을 정도로 데프콘의 예능 센스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1박 2일에 나오게 된다고 하니 매우 기대됩니다.






김주혁은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배우로서의 김주혁이 아닌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예능을 통해서 김주혁만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다니.. 이 역시도 기대됩니다. 사실 이전 1박 2일 멤버들도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지만 이번 1박 2일 시즌3의 새 멤버는 정말 기대됩니다. 정준영의 톡톡튀는 4차원 적인 매력과 데프콘의 어디로 갈지 모르는 재미있는 어록들, 그리고 이를 적당히 조율할 수 있을 것 같은 맏형 김준호의 관록은 분명히 1박 2일이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여기에서 기존에 있던 김종민과 차태현이 진행을 잘해야 이 모든 것이 가능할 겁니다. 현재 급상승 중인 이런 예능 카드들을 데리고 만약 1박 2일이 실패한다면 그것은 포맷의 문제도 있지만 진행의 문제가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전문 MC 없이 진행되는 리얼 버라이어티의 특성상 흐름을 잡아주는 강호동 같은 강한 캐릭터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과연 이 역할을 누가 할 수 있을지 걱정되기도 하지만.. 김종민은 그 역할을 할 수 없을 것 같고.. 차태현이 그 역할을 해줘야 합니다. 이제는 이수근이 없기 때문입니다.





차태현이 이 예능 카드들을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기존 1박 2일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진행될 수 있을 것이고, 이들은 정말 잘만 활용될 경우 흥행이 대박으로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런만큼 차태현의 진행 역량이 1박 2일의 성공을 좌우하게 될겁니다.



1박 2일 새 멤버인 김준호, 정준영, 김주혁, 데프콘. 정말 기대되는 카드이지만 확실히 진행할 수 있는 캐릭터가 필요한 지금.. 기존에 있던 멤버인 차태현과 김종민의 활약이 1박 2일의 부활이 될 가능 중요할 겁니다. 앞으로 1박 2일이 어떻게 살아날 수 있을지.. 아니면 더욱 더 아래로 떨어지게 될지 지켜볼까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