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G-Shock 스마트폰, 튼튼하고 강해보이네...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1. 25.

스마트폰이 대세가 되기 전에도 이미 많은 브랜드회사에서 휴대폰을 만들긴 했습니다. 대표적으로 프라다폰이나 아르마니 폰등이 있었고, 람보르기니 폰이라거나 하는 폰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유명한 시계 회사인 Casio에서 유명 전자시계 G-Shock 시리즈의 디자인을 그대로 승계한 스마트폰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G-Shock은 이전에 많은 청소년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튼튼하고 멋진 프리미엄급 전자시계중 하나인데요. 강해보이는 남성 디자인의 쥐샥은 남성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Baby-G라는 모델도 여성라인으로 나와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지금도 많은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이 찾는 모델이죠. 
튼튼한 점과 그 강해보이는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으로 매니아들이 많은데요. 저 역시도 한때 쥐샥을 좋아했었는데, 한번 잃어버린 뒤로는 다시 못찾았습니다^^;;


그런 G-Shock이 디자인이나 모양이 완전히 G-Shock시계와 흡사하고 튼튼한 모습까지 닮은 디자인의 스마트폰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튼튼하기로는 최강일 듯.. 



저는 이전에 G-Shock하면 여러가지 기능을 생각하기도 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튼튼하고 견고한 이미지를 생각했습니다. 그만큼 실제로 G-Shock은 튼튼하기도 합니다. 그런 튼튼함을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계승한 듯합니다.


상세한 스펙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압력을 무려 1톤까지 견디고, 무려 3m 높이에서 떨어트리는 충격까지 견딜 수 있으며, 방수가 10m 까지나 된다고 합니다^^;; 정말 어메이징하게 튼튼한 폰의 탄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최근들어서 미니멀리즘을 대세로하는 폰들의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G-Shock의 디자인을 그대로 승계하는 느낌의 이런 디자인을 굉장히 환영합니다. 또한 색다른 기능으로 무장하는 것도 G-Shock폰에서 기대하는 부분이 되기도 합니다.


비록 대중적인 인기는 얻지 못할지 모르겠지만... 꽤 성공하여서 후속작들이 많이 나오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