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이슈&사건

MBN 잠수부 홍가혜 인터뷰 영상, 그녀는 왜 그랬을까? - 세월호 민간잠수부 사건, 거짓이면 MBN 민간잠수부 홍가혜에 확실한 처벌 필요한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18.

MBN에서 정말 말도 안되는 행동을 하였습니다. 전국민이 슬퍼하고 애도하는 분위기 속에서 혼란을 가중시키는 행동을 하였습니다. 민간인 잠수부라고 알려졌던 잠수부(?) 홍가혜의 인터뷰가 사실상 오보 정도가 아닌 완전 전 국민을 농락하는 발언이었던 것입니다. MBN 민간잠수부로 알려졌던 홍가혜의 인터뷰는 사실상 오보였고, 그녀는 이전에도 이런 루머에 껴들었던 것이 밝혀졌습니다(현재까지는). 홍가혜는 정부에서 그냥 시간이나 때우고 가라고 했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부에서는 구조 장비도 실제로 주지 않았고, 제대로 대처도 하지 않고 민간 잠수부들을 세워놓고 아무런 행동도 안하고 우왕좌왕했다고 합니다. 이런 소식이 '14년 4월 18일 오전 밝혀지자 정말 엄청나도록 정부에 비난하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MBN 민간 잠수부 홍가혜(사칭) 인터뷰 영상 보기>



그런데 알고 보니 이런 MBN 잠수부 홍가혜의 인터뷰는 오보(정확히는 거짓말)였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MBN에서는 공식사과를 한 상태입니다. 



이것이 지금 거짓말로 판단되었지만... 그녀가 왜 그랬는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그녀가 이전에 이런 식으로 과거에 안 좋은 행동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하지만 이번 것이 정말 사실인지... 아니면 그녀가 정말 민간잠수부 출신이 맞기는 한건지 알아봐야 합니다. 확실히 이번 세월호 침몰 사건은 간단히 넘어갈 문제가 아닙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위험한 이야기입니다. 현재 정부에서는 연락두절된 홍가혜에게 명예훼손죄를 묻는다고 하는데...



만약 정말 홍가혜가 거짓말을 한 것이 사실이라면 이에 대해서 책임을 명예훼손 정도로 물고가면 안됩니다. 처음에 이 소식을 들었던 전국민을 농락한 것은 물론이고, 실종자 가족들에게는 청천벽력같은 소리였을 겁니다. 



정말 거짓이라면 이에 대해서 절대 봐줄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경찰이 현재 조사중이라고 하는데.. 과연 이것이 어떻게 밝혀지게 될지 궁금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