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다양한 이벤트

SK엔크린 트루캠페인, 트루댄스로 아이패드미니2 받으려면?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3.

혹시 뚫흙송이라고 아십니까? 아주아주 먼 옛날에 유행했던 인도 노래가 있습니다. 독특한 노래와 분위기로 상당히 인기가 있었는데.. 최근에 그 노래를 사용해서 광고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SK엔크린인데.. SK엔크린에서 이번에 트루캠페인을 열면서 이 뚫흙송을 바꿔서 광고를 합니다. 


특히 CF의 마지막에 나오는 텔런트 이광수씨와 이유비씨의 주유댄스인 트루댄스는 SK엔크린에서 최근에 시작한 트루캠페인을 알리고자 하는 겁니다.

[SK엔크린 트루캠페인 홈페이지]

[SK엔크린 트루캠페인 모바일 홈페이지]





이광수씨는 런닝맨에서부터 연기까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견미리씨의 딸로 유명한 이유비씨는 아름다운 미모로 유명한데요.. 이분들의 촬영현장 영상도 상당히 재미있습니다.[트루캠페인 유투브 페이지 바로가기]



SK엔크린에서 트루캠페인을 통해서 강조하고자 하는 것은 SK엔크린 기름이 국내 뿐 아니라 미국, 네덜란드, 호주, 프랑스, 중국 등의 10여개국으로 수출할 정도로 깨끗한 기름이라는 것





'SK엔크린에서는 주유가 되는 것을.. 특히 정량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주유기로 주유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세편의 광고로 만나보시죠.







위의 세가지 CF는 SK엔크린에서 지향하는 방향을 확실히 보여줍니다. 가격 뿐만 아니라 주유 품질로 승부를 하겠다는 SK엔크린의 자부심. 깨끗하지 못한 기름은 자동차의 수명을 빨리 상하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주유시 품질을 고려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지요. SK엔크린에서는 일단 그것을 True하게 공개하려고 한다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세계에 진출까지 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그리고 투명주유기로 정량을 넣어주는 것을 보여줌으로 신뢰도를 높이려는 겁니다. 최근 문제들이 되는 정량 속이는 리터기나 깨끗하지 않은 기름을 없애고 넣어주겠다는.. 그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봤을 때는 저 노래가 뚫흙송을 이용해서 만들었군! 이라고 생각하면서.. 시선처리의 법칙에서는 저도 모르게 흐뭇해졌지만.. 상당히 재미있는 CF입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트루 댄스는 별로 어렵지도 않고 말이죠. 그리고 CF마다 마지막에 이번 트루캠페인에서 만든 트루댄스가 나오는데, 옛날 빅맥송이라고 해서 맥도날드에서 유명해진 것처럼.. 이번 트루댄스도 이벤트를 통해서 인기몰이를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트루댄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트루댄스를 트루댄스 홈페이지에 올릴 경우.. 선착순 1000명까지 응모시까지 진행을 하고, 추첨과 순위를 통해 경품을 줍니다. 일단 1000명은 기본적으로 모바일 주유권 5,000원은 받게 되고, 100명은 문화상품권 1만원, 5명은 닥터드레 헤드폰, 10명은 아이패드 미니2(1~10위까지) 이렇게 받게 됩니다. 





아직까지 선착순 1000명이 차지 않았기에 도전할 기회는 남아 있으니.. 도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저는 눈에 띄는 영상을 못 발견해서.. 꽤나 획기적으로 할경우 아이패드 미니2는 따놓은 당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 저는 몸치라서..ㅠㅠ




이번에 SK엔크린에서 트루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쓰는 것 같습니다. CF야 뭐 영화관 뿐 아니라 TV에서도 많이 나오고 이벤트도 많이 합니다. 이 외에도 주목할 만한 이벤트가 하나 더 있는데.. 엔크린 퀴즈쇼 이벤트입니다.[트루 엔크린 퀴즈쇼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트루엔크린에 대해서 조금 공부(?)하고 퀴즈를 응모해서 맞출 경우.. 무려 5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주고, 모바일 주유권 역시도 3,000원권을 1,000명에게 줍니다. 





트루 댄스 이벤트와 같이 동일하게 참여할 경우 총 8,000원 어치의 주유권을 받을 수 있겠네요.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만 아셔도 충분히 맞추실 수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이번 SK엔크린에서 트루캠페인에 정말 많은 투자를 하는 것 같습니다. 트루캠페인으로 투명주유기에 대해서 알리고, SK엔크린의 해외 수출이나,    자신있는 주유 품질에 대해서 강조를 하려는 것을 보면.. 확실하게 업계 1위로 자리잡기 위한 노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투명주유기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 깨끗한 기름이 정량으로 계속 들어가는 것을 확인하는 것만큼 좋은 것도 없겠죠. 이번 SK엔크린의 트루캠페인이 말만이 아닌 진짜 트루한 캠페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렇다면 트루캠페인 이벤트에 잘 참여해서 여러분도 좋은 경품 많이 받으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