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갤럭시S3 외형 유출? 디자인이 깔끔해졌다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2. 16.

국내에서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안드로이드 폰 중에서 가장 관심을 갖게 되는 폰이라고 하면 당연히 갤럭시S3가 들어갑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해외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보니 해외에서도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이번에 중국에서 갤럭시S3의 이미지 랜더링이 된 듯한 느낌의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하는데.. 디자인이 상당히 유려해졌습니다. 


이 디자인이 100% 확실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전 갤럭시S2의 디자인을 일단 그대로 승계하는 느낌입니다. 가운데 홈버튼은 물론이고, 뒷면의 살짝 튀어나온 부분까지도 닮았습니다.



이렇게 뒷면을 보면 이전 갤럭시S2와 거의 흡사한 디자인이지만 더 깔끔해졌습니다. 무엇보다 베젤부분과 사이드 뿐 아니라 위와 아래 스피커 부분까지 모두 전부 크롬처리를 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카메라는 1200만 화소를 보여주는 12.0 MEGA라는 문구도 살며시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굉장히 얇아지고... 갤럭시S2와 비슷하지만 더 깔끔해지고 고급스러워진 느낌을 줍니다. 물론 이것이 100% 확실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만약 이런 느낌의 디자인으로 나온다면 정말 갤럭시S3는 디자인에 있어서 크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던 갤럭시S2에 비해서 더 좋은 인상을 줄 듯합니다.

왠지 모르게 딱 봤을 때 프라다3.0 같은 느낌도 줬지만 프라다 3.0보다는 더 고급스럽고 예쁜 느낌입니다. 또한 뭔가 아쉬웠던 갤럭시S2에서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느낌이기도 하고요.

물론 ICS4.0에서는 굳이 물리 버튼이 필요없지만 갤럭시S 시리즈의 3버튼 체제를 강조하기 위해서 홈버튼과 물리버튼을 그대로 살릴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의 디자인이 참 맘에 들어서 그대로 디자인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유출이라고 하더라도 루머일 수 있으니 말이죠^^



갤럭시S3, 빨리 디자인, 사양 모두 정식 발표됐으면 하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