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나나,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인 마리옹 꼬띠아르 누구일까? - 마리옹 꼬띠아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네?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2. 25.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미국의 유명한 영화사이트인 TC캔들러에서 뽑은 2013년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TOP100애 선정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나나는 영화배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무려 2위에 랭크되었는데요. 실제로 나나는 1999년 이후 한국 연예인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나나는 제가 이전에도 이야기 했지만 제가 참으로 좋아하는 가수이기 때문에 저로서는 인정이 되긴 합니다. 그런데 확실히 예쁜 모습을 보는 시선은 전세계적으로 어느 정도 공통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나나는 이 조사에서 2위를 차지했고, 실제로도 이전에도 계속해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꼭 1위를 차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아름다운 얼굴 1위를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바로 마리옹 꼬띠아르라는 영화배우 입니다. 마리옹 꼬띠아르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프랑스 배우 입니다. 1975년 생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는 마리옹 꼬띠아르는 우리나라에서도 얼굴이 익숙한 배우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서는 인셉션으로 가장 먼저 얼굴을 보였고, 그리고 미드나잇 파리, 다크나이트라이즈에서도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어떤 분인지 정확하게 얼굴을 볼까욤?





확실히 뭔가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생각이 들긴 합니다. 그리고 이번 이 영화사이트에서는 우리나라 가들이 몇명 더 선정되었습니다. 소녀시대의 태연이 9위에 선정되고, 수지가 14위, 제시카가 20위를 차지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 얼굴들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우리나라의 미인들이 이렇게 영화 사이트에서 선정된 것이 상당히 좋은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내년에는 더욱 더 좋은 결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특이한 것은 왜 영화사이트인데 가수들을 뽑았지? 하는 것은... 흠... 특별하게 어떤 기준으로 선정된 것은 아닌 것 같고.. 그냥 재미로 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공감되지 않는다고 해서 해당 사람들에게 욕을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