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나나 이종석 닮은꼴, 둘의 평행이론 뭘까? - 나나 이종석 화보, 이렇게까지 닮았을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21.



자신에게 똑같은 모습을 보면 죽는다는 심령 현상이 뭔지 아시나요? 바로 도플갱어입니다. 도플갱어는 나와 똑같은 사람이 나타난다면 그 사람에게 의해서 자신이 죽게 된다는 심령 현상 중 하나인데... 흔히 나와 정말 비슷한 사람을 만나거나 봤을 때 바로 도플갱어 같다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예전에는 소수의 사람들만 알던 이 표현이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관용표현이 되었습니다. 이 중에서도 연예인 중 정말 닮은 사람들이 바로 나나와 이종석입니다. 나나와 이종석은 서로 남녀이지만 닮은 꼴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예전에 촬영했던 나나 이종석 화보떄 정말 유명했었는데요. 한번 보겠습니다. 



정말 둘이 비슷하지 않나요? 왼쪽이 이종석, 오른쪽이 나나입니다. 헤어스타일과 단순히 화장 때문이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선과 입모양, 그리고 콧대가 비슷하게 생긴 것 같습니다. 물론 나나 이종석 화보는 약간 둘의 분위기를 일부러 비슷하게 맞춘 그런 느낌도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닮은 느낌으로 보이는데요. 저렇게 화장을 안했더라도 둘은 정말 이상하게 닮은 느낌을 많이 줍니다. 둘의 셀카 사진을 보면.. 확실히 느낌이 비슷합니다.






어떤가요? 왠지 모르게.. 입매나 얼굴형.. 특히 턱모양이 비슷비슷합니다. 이종석보다 나나의 눈매가 더 크긴 하지만 둘의 코 모양도 그렇고 많이 비슷합니다. 그런데 이 둘은 얼굴형만 비슷한 것이 아니라 둘만의 평행 이론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눈 밑에 점이 있는데.. 그 위치가 비슷하다.





화보 사진을 보면 아실 수 있지만 이종석은 오른쪽 눈 아래에 점이, 그리고 나나는 왼쪽 눈 아래에 점이 있습니다. 거기다가 다른 평행이론도 있습니다. 둘은 생일까지 같습니다.







둘다 9월 14일로 생일이 같은데.. 놀랍게도 둘다 A형으로 혈액형까지 똑같다고 합니다. 어떤가요? 확실히 둘이 닮은 꼴에 평행이론까지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을까요? 물론 우연의 일치로 이렇게 볼 수 있긴 한데... 얼굴도 이렇게 비슷한 분들이 생일이나 혈액형에 눈 밑점까지 같다 보니.. 확실히 신기한 것 같습니다. 이러다보니 그만큼 더 나나 이종석 닮은꼴로 유명해지기도 하고 말이죠. 그만큼 이종석이 여성스러운 매력까지도 가지고 있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나나 이종석 닮은꼴 참 재미있는 우연의 일치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