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나르샤, 성인돌이라고 인정받는 이유 뭘까? - 나르샤가 성인돌이라고 불리는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2. 28.

나르샤는 브라운아이드 걸스에서도 꽤 유명한 섹시를 담당하는 멤버입니다. 그런데 이런 나르샤에게 특이한 별명이 있었으니.. 바로 성인돌입니다. 처음에는 나르샤가 다른 아이돌들에 비해서 나이가 조금 많았습니다. 그러다보니 나르샤를 아이돌이 아닌 성인돌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보면 나르샤가 꼭 나이가 많아서 성인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첫째로는 섹시한 이미지가 굉장히 강렬하기도 하고... 둘째로는 나르샤의 입담이 참.....그.. 19금쪽으로 나르샤가 방송에서 참 대담하게 말을 많이하다보니 성인돌이라고 불리는 것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번에 나르샤는 마녀사냥에 출연해서 엄청난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마녀사냥에 나온 사연 중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 짧아서 별명이 3분 카레라는 남자의 사연이 소개되었습니다. 이 남성은 여자친구는 불만이 없지만 자신이 자존심이 많이 상하고.. 자신이 못났다고 여기는 자격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나르샤는 "여자친구에게 만족을 주지 못했다는 것에 대해서 자존심 상해하는 것 같다며.. 사실 나도 비슷한 경험이 있다" 고 말합니다.



 사실 이런 발언이 대단하기도 한 것이.. 아이돌이라면 그래도 이미지를 먹고 사는데 이런 이미지(?)쪽으로 나온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 용기가 있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그런데 지금이 조선시대도 아니고 저런 이야기를 서슴없이 한다는 것이 확실히 나르샤가 성인돌이라고 불릴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