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LG 외장하드 XD7 640G

디자인과 경량성을 모두 잡은 LG 외장하드 XD7 640G 리뷰 및 제품 소개 - 2.5인치 외장하드 추천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2. 26.
제가 요새 외장하드를 하나는 타임머신 용으로 2테라 짜리를 구입하였고.. 또 하나는 2.5인치 짜리로..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들고 다니는 용도로 말이죠. 그런데... 1.8인치를 사자니 가볍긴 하지만 용량이 너무도 작을 것 같아서 어떤 것을 구할까 고민하던 중 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아마 현재 다나와에서도 이게 최저가일 것 입니다^^ 다른 곳은 현재 온라인 94000원, 오프라인 95000원인데. 이곳은 특가로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거기다가 무료 배송이고요~ 한정수량이라고 하는데..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구했는지... 일단은 구입이 됐습니다^^


저는 항상 무엇을 살 때 디자인을 많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LG XD7의 경우 디자인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500기가 수준의 가격(LG XD7 500GB 다나와 기준 최저가 84,900원)인데... 640 GB 89,000원으로 구할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맘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이전에 외장하드 구입했었는데 중소기업에서 구입한 것이.. A/S 받으러 다니기가 귀찮아서 이번에는 A/S 편한 삼성이나 LG 둘중 하나를 고르고자 생각했는데.. 다행히 좋은 곳을 타이밍 좋게 구해서 좋네요^^

그럼 이제 잠깐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마저 읽기 전에 손가락 한번 꾸~욱^^
감사합니다^^


핑크 스타일이 이번에 새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제가 구입한 것은 핑크!! 남자의 로망은 핑크 아니겠습니까!!

라는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너무 베이비한 핑크라서 조금 그렇네요..ㅠㅠ


아래는 스펙입니다^^ 



색상은 블랙, 핑크, 화이트가 있는데.. 그냥 화이트 살걸 그랬나봐요ㅠㅁㅠ



역시 가장 맘에 드는 문구는 바로 요거죠. 2년 보증 A/S. 캬캬캬.



자아. 그럼 이제 방금전... 은 아니고 어제 도착한 외장하드의 따끈따끈한 개봉기 올리겠습니다~^^

짠~ 예쁘네요^^ 배송도 칼 배송이었습니다. 하하하. 너무 빨리 와서 사실 핸드폰인줄 알았습니다. 몇일 전에 또 새로 장만한 핸드폰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박스 뒷면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 규격 등이 적혀 있네요^^ 당연한 것지만 MAC 지원 됩니다. 안되면 안 구입했겠죠ㅋ




그리고 구성물을 살펴보니, 가이드와 보증서, 그리고 외장하드와 USB 연결선이 있습니다. 2.5인치 아래 급의 하드들의 가장 맘에 드는 장점은 따로 전원이 없이 그냥 USB 연결선만으로도 간단하게 연결 가능하다는 것이 정말 맘에 듭니다^^




가까이서 살펴보니 TTTTTT 라는 모양이 있네요...



요 T 마크가 3D 입체 T패턴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정면을 찍어봤는데.. 에.. 저기 LG 마크과 원래 은색인데.. 빛에 반사되서 흰색으로 나오네요^^



정면부 마감이 참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맘에 듭니다^^ 저는 깔끔하게 마감된걸 좋아하거든요.



측면부 입니다. 좌측면, 우측면 모두 깔끔하게 아무런 버튼 없이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



뒷면입니다. 뒷면에는 USB를 연결하는 연결부와 작동유무를 파악하는 LED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한번 제 아이맥에 물려봤습니다. 정말 얇고 이쁘네요^^ 역시 2.5인치의 크기라서 일반 3.5인치 하드와는 크기자체가 비교가 안되네요^^ (하지만 역시 용량과 가격문제만 아니었다면 1.8인치로 가고 싶었습니다^^;;)




짠~ 이제 아래와 같이 항상 아이맥 받침대 위에 요 외장하드.. 올라가 있을 듯하네요^^




왜인지 모르게 자꾸만 흰색에 욕심이 가지만... 핑크색도 아이맥과 잘 어울리는 듯해서 괜찮습니다^^

가볍고, 그립감도 좋고..(외장하드인데 왜 그립감이 좋아야하는지 모르겠지만요^^;;), 거의 저 소음 수준이라서 상당히 맘에 드네요^^

앞으로 항상 저와 함께 할 듯합니다^^

외장하드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 LG XD7 Cube 640G 짜리로 하나 지르셔도 될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요새 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말이죠~^^



그럼 오늘도 항상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