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체험단 리뷰

마그나캡스 피부노화방지 마스크팩 사용해보니.. - 바이오 천연소재 피부재생 마스크팩 마그나캡스 리뷰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2. 11.
이번에 마그나캡스 체험단에 참여하게 되어서 샘플로 받아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마그나캡스라고 하는 마스크팩인데 진주조개파우더를 이용해서 만든 마스크팩으로 피부노화방지는 물론이고, 천연소재로 만들어져서 피부재생에 좋은 마스크팩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마그나캡스라고 저는 조금 생소한 브랜드였는데요. 저도 잘 몰라서 검색해서 살펴보니.. 상품평들도 좋고요.



그래서 제가 꽤 사용하고, 아는 여자분께 빌려드려서... 그리고 후에 사진 모델(?)로도 촬영 협조 부탁겸 몇개 드려서 몇 일동안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어떤 효과가 있을까 해서 찾아봤습니다. 진주껍질파우더가 안티에이징 효과, 피부재생 효과, 피부노화방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천연 재료로 만들어서 그런지 실제로도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천연미네랄재료로 인해서 실제로도 신선도(?)를 유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 실험을 해봤다고 합니다.




마그나캡스로 귤을 싸서 보관해보고, 마그나캡스로 귤을 싸지 않은 귤을 보관해보니.. 실제로 9일 후에 마그나캡스로 포장하지 않은 귤은 완전히 상해버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그나캡스로 포장해서 보관한 귤은 이전과 거의 비슷한 신선도를 유지했다고 하니... 어디 여행 갈 때 급하면 보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겠네요~^^;; 마스크팩으로 감싸기만 해도 이렇게 상하지 않는걸 보니 그만큼 향균효과가 뛰어나다는 뜻으로 볼 수 있겠죠?




포장에는 비너스님이 그려져 있습니다. 진주조개파우더 + 에센스라는 문구와 함께 트러블걱정없는 깨끗한 피부를 선물한다고 하네요. 저도 피부가 민감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걸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없긴 했습니다^^




포장 뒷면에는 마스크팩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어떤 효과를 내는지에 대해서도 설명해줍니다.




사용상의 주의사항은 마스크팩이나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꼭 읽어봐야 할 사항이죠. 많은 분들이 놓치시지만.. 한번 정도 읽어보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스크팩을 개봉해보면 아래와 같이 포장이 되어 있는데... 포장 내부에는 정말 축축하게 에센스가 넘쳐납니다. 어떤 마스크팩은 개봉하면 물기가 있다고 해야 할지 말아야 할 정도로 적은데.. 마그나캡스는 에센스를 마셔도 될 정도로 많은 양이 있습니다.




안에 있는 마스크팩을 꺼내보면... 이렇게 가지런히 접혀 있습니다. 이걸 펴서 얼굴에 붙이면 됩니다.




그리고 마스크팩은 아래와 같이.. 촘촘하게 잘 붙여서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았습니다. 일주일 동안 4매 정도 사용해봤습니다.(제가 아니라 마스크팩 무료제공해드린 여자분이십니다^^)





마스크팩을 저도 같이 사용해본 결과 실제로 마스크팩을 사용하고나면 얼굴이 촉촉해지더라고요~ 저는 2일에 한번 욕조에서 물에 누워서 사용하고... 또 자기 전에 한번 하고 자고 이런 식으로 사용했는데, 자고 일어났을 때 얼굴이 촉촉한 것이 참 좋았습니다.




또한 직접 사용해보신 분께서 피부가 약간 건조한 편인데 마스크팩을 사용하나니 얼굴이 촉촉하다고 좋아하셨습니다. 특히나 겨울철에 얼굴이 건조할 때 많이 사용하기 좋은 팩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전문가가 아니라서 어떤 제품들보다 최고로 좋은 거라고 소개해드리진 못하지만.. 적어도 스킨X드나 미X나 페이스X에서 받아서 사용해봤던 마스크팩들보다는 더 에센스도 많고, 더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이전에 페이스X에서 받았던 마스크팩은 한번 사용하고 나니 얼굴이 땡겼는데.. 이건 몇일동안 사용해도 그런 증상이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 제 피부가 약간 건성인데 에센스가 많고 촉촉해서 그런지 잘 받았던 듯합니다. 



혹시나 피부노화방지용이나 피부재생용으로 마스크팩을 하나 구입하시고 싶은 분들은 마그나캡스 상품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