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신동 강시내 열애, 거듭된 공개열애 안좋은 이유 - 신동 여자친구 모델 강시내, 전여자친구(전여친) 결별로 보는 공개 프로포즈의 단점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12.

신동이 모델 강시내와 열애 한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왜냐하면 신동은 그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였고, 언론에서 여러번 공개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신동이 전여자친구와 그냥 열애만 공개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프로포즈를 공개적으로 하기도 하였습니다. 예능인 강심장에 나와서도 프로포즈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고, 이제 약혼도 하고 상견례를 하기로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슈주 팬들은 물론이고, 방송을 본 사람들은 머지 않아서 신동의 결혼 소식이 나올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신동의 결혼 소식은 물론이고, 둘이 깨졌다는 이야기 조차도 보기 어려웠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난 후...갑작스럽게 신동이 여자친구 모델 강시내와 길거리에서 공개 데이트를 했다는 사진이 포착되었고, 실제로 둘은 연인 관계였던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신동의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둘은 왜 헤어진 것이고, 어떻게 된 것일까? 그런데 마치 사람들이 신동의 전여자친구에 대한 것을 낙인이라도 된 듯이 말합니다. 이렇게 된 이유에는 당연히 신동의 공개 프로포즈가 문제가 됩니다. 신동은 예전 슈주 4집 앨범 미인아 땡스투에 여자친구에 대해서 프로포즈 하는 것을 공개적으로 남겼습니다. 그리고 해석하는 법도 나왔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모습이 한번이 아니라 스타킹에서도 둘은 결혼 할 것처럼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헤어졌다는 것은.. 사실 많은 연인들이 그렇듯이 둘만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절대 죄는 아닙니다. 그런데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통해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함부로 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그 사람에 대한 확신이 있다고 할지라도 정말 결혼이 확정되지 않는 이상 함부로 이야기 할 경우 이전에 만났던 사람에 대한 예의는 물론이고, 현재 만나는 사람에게도 부담되는 이미지로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




사실 신동은 이번에도 공개데이트를 한 것이 마치 공개적으로 자신의 열애를 알린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그런데 이번 만큼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정말 확정되기 전에는 방송이나 공개된 자리에서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록 공개 프로포즈가 죄도 아니고 공개 연애가 죄도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이것이 인상이 너무도 강하게 자리 잡게 되어서, 정말 결혼하게 될 사람에게 안 좋은 이미지로, 그리고 신동 본인에게도 안 좋은 이미지로 자리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앞으로 둘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