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유료어플

아이폰, 기타 어플 최강자 뭐가 있나? - 아이폰 기타 어플 추천 GuitarToolkit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6. 26.

저는 기타를 잘 칠 줄 모르지만, 저희 형님도 기타를 칠 줄 알고 주변에서 기타를 치는 분들이 전부 사용해보시고 가격이 조금 비싸도 기능으로 봤을 때 정말 최고로 좋은 어플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립니다.










기타의 모든 것이 들어가 있는 Guitar Toolkit




어플명 : Guitar Toolkit
가격 : 9.99달러
버전 : 2.0.1
링크 : (한국계정)


기타 툴킷은 이미 아이폰 초창기때부터 유명한 어플이었습니다. 이 어플을 기타를 위한 거의 모든 것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메트로놈, 코드, 스케일, 튜너, 다양한 설정 기능까지.. 기타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어플 소개




기타 툴킷은 먼저 기타를 하는 사람들이 절대음감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반드시 해야 하는 튜너의 기능을 합니다. 아이폰을 튜너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기타의 스케일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각 코드 별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메트로놈 기능도 있습니다. 이 역시도 스피커에 연결해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이어폰으로도 가능합니다.



코드별로 손가락을 어떻게 잡아야 할 지를 보여주는 것도 있습니다.



거기다가 여러가지 상세한 설정등이 가능한데..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기타의 줄은 물론이고, 튜너 조정, 왼손 잡이 오른손 잡이 설정까지 완전히 된다고 합니다.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기타 어플 중에서 9.99달러라고 할 지라도 이정도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 가격대비로 쓸만하다고 많이 추천하길래.. 혹시라도 기타 어플을 찾으시면 분이라면 이 어플을 강력하게 추천...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