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초보 가이드

아이폰 미국계정 기프트카드로 유료어플 구매하려면? - 아이폰 미국계정 기프트카드 구입해서 어플 구매하기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5. 4.
미국계정에서 유료어플을 구입하기 위한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신용카드 등록.
둘째, 미국에서 구입한 기프트카드 등록.


원래는 신용카드 등록이 가장 편리하고 간단하지만,  VISA, MASTER, AMEX 카드 등만 가능합니다.리고 한국 신용카드는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계정 주소와 신용카드 주소가 다를 경우 등록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하지만 이 두 개를 맞춘다는게 조금 귀찮은 일입니다^^;; 물론 은행에 연락해서 해도 되지만요.


또 다른 방법은 기프트카드를 구입하는 겁니다.


기프트카드란 애플에서 제공하는 선물용 상품권 카드와 같습니다.


10달러, 25달러, 50달러 등등 여러가지 단위로 나눠져 있습니다.


이 기프트카드는 리딤(Redeem) 이라는 것을 해야 합니다. 유료어플 리딤코드는 여러분들이 많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기프트카드 역시도 리딤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미국계정에서 활성화 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미국에서 산 카드여야 합니다.
즉, 미국에서 직접 구매한 기프트카드가 아니면 미국계정에서 리딤을 못시킵니다.


그렇다면... 미국까지 가서 기프트카드를 사야 하나요? 라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는데..


괜찮습니다. 저희에게는 글로벌한 오픈마켓들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구입하면 굳이 미국까지 가지 않아도 미국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국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우리나라의 대표 3대 오픈 마켓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는 미국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판매합니다.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기프트카드'라고 검색하면 주루룩~ 수많은 판매자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를 골라서 사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이제 리딤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사실 어느 곳에서든 기프트카드를 사게 되면 보통 메일을 통해서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속도로 줄겁니다.


판매자마다 다르지만 보통 거의 24시간 풀가동 되더군요^^ 물론 시간이 정해져 있는 판매자도 있습니다.


아무튼 기프트카드를 구입하게 되면 이런 메일을 받게 됩니다.





보이시나요? 저것이 바로 리딤 코드 입니다. 바코드랑은 다른겁니다. 제가 어제인가 그저께 구입한 10달러 짜리 기프트 카드입니다. 입금하고 딱 5분만에 받았습니다. 정말 빠르더군요 보통^^


아무튼 이제 저 코드를 아이폰이나 아이튠즈에 입력하면 되는데... 가장 간단하게 아이폰으로 입력하는 법을 먼저 알려드리고 PC로도 입력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이폰으로 리딤코드 입력하기

일단 App Store 아이콘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Featured 탭으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안하셨다면 로그인 하시고 Redeem 란을 탭합니다.

그럼 다음의 창이 뜹니다. Code 란을 탭하시고 저기에 받으신 리딤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2. PC로 리딤코드 입력하기


먼저 PC를 켜시고 아이튠즈를 실행합니다. 아이튠즈에 들어가셔서 iTunes Store 를 클릭합니다.



로그인 되어 있지 않다면 로그인 하시고, Redeem 란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의 화면이 뜹니다. 여기에서 받으신 Redeem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어떻습니까? 참 쉽죠??^^

그럼 미국계정으로 재미있는 유료어플 많이많이 구입하고 좋은 Apple Life 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