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아이폰6 디자인 및 명칭 유출, 아이폰 에어로 명명될까? - 아이폰6 출시일, 9월 30일 이전일까 이후일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7. 10.

아이폰 뿐만 아니라 여러 모바일 기기들의 케이스를 만들기로 유명한 슈피겐에서 이번에 아이폰6의 디자인과 명칭, 그리고 출시일에 대한 어느 정도의 힌트를 줄만한 발표를 하였습니다. 슈피겐은 평소에도 아이폰 케이스를 잘 만들기로 유명했는데.. 이번에 슈피겐이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서 새로운 아이폰의 케이스를 암시하였습니다. 이 이미지에서는 아이폰의 명칭에 대해서, 그리고 디자인에 대해서 어느 정도 유출해 볼 수 있는데.. 일단 명칭 자체는 Air와 관계가 있습니다. 



<슈피겐 트위터에 올라온 케이스 사진>


슈피겐에서 발표한 아이폰6의 이미지를 살펴보면 There's something in the air 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문구는 스티브잡스가 맥북 에어를 발표하면서 했던 말입니다. 이는 어느 정도 루머로 떠돌았던 아이폰에어라는 명칭과 일맥상통합니다. 잘하면 현재 떠돌고 있는 아이폰4.7인치 버전은 아이폰6로, 그리고 5.5인치 버전은 아이폰에어로 나올 수 있다는 루머를 뒷받침해주는 말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아이폰6라는 명칭은 그대로 가고, 여기에 아이폰6의 케이스로 케이스의 명칭을 '에어'로 표현한 것이라 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존 슈피겐 아이폰4.7인치 케이스>



그런데 이것 말고도 아이폰6의 디자인과 출시일에 대한 어느 정도 힌트가 있습니다. 최근 슈피겐이 아마존에 올린 케이스의 이미지에서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슈피겐에서 아마존에 올린 케이스는 디자인이 이전의 루머와 일치하는데.. 유출된 목업들과 다르게 카메라가 튀어나와있지 않고,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주었던 밴드모양도 없으며 아이폰5S와 일치하는 투톤 디자인입니다. 단지 홈버튼은 여전히 옆으로 이동했고, 디자인 자체가 측면들이 라운드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듀얼플래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유출된 아이폰6 목업>

놀라운 사실은 아마존에 올라온 이 케이스는 아이폰6의 출시일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힌트를 주는데요. 아마존은 이 제품들이 9월 30일부터 출시될것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아이폰에 대한 케이스 루머가 나오면 거의 동시에 출시되었던 걸로 봐서.. 아마도 아이폰은 9월 30일을 전후로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그리고 왠만해서는 애플에서 먼저 출시하지는 못하게 할 가능성이 높으니 아무리 생각해도 9월 30일 이전에 새로운 아이폰을 보게 될 가능성이 보입니다.





이렇게 슈피겐에서 유출한 이번 정보는 아이폰을 기다렸던 사람들에게 상당히 많은 정보를 줍니다. 4.7인치 뿐 아니라 아이폰에어(5.5인치 일지 모르는)가 있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디자인이 생각보다 공포스럽게(밴드 삭제, 카메라 들어감) 나오지 않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출시일이 9월 30일 이전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 역시도 지금 아이폰6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5.5인치 버전이 나온다면 그것까지 살펴보고나서 결정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새로운 아이폰이 빠른 시일내로 나올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