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으로 내가 왜 솔로인지 알아보려면? - 아이폰 추천 어플 '당신이 솔로인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2. 13.
지금 사랑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신가 하면.. 또 솔로이신 분들도 있으실테고.. 모솔이신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단하게 재미있는 심리 질문(?)을 통해서 내가 왜 솔로인지 알아볼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간단한 몇 가지 질문을 통해 알 수 있는 내가 솔로인 이유


 
어플명 : 당신이솔로인이유
버전 : 1.0
가격 : 무료
링크 : (한국계정

이 어플은 상황극을 통해서 스토리를 이끌어 갑니다. 그리고 마치 연애시뮬레이션(?)처럼 자신이 그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다르게 나옵니다. 실제로 테스트가 정확하고 완벽히 100% 맞는다고 볼수는 없지만 저는 어느 정도 맞았습니다. 잠시 후에 공개해드리겠지만... 저는 조금 경쟁심이 강하고 승부욕이 있는 편이라서 누군가가 같이 경쟁하면 더 불타오르기도 하는 타입인데.. 정확하게 나오더라고요^^;;

한번 그럼 잠깐 살펴볼까요?


어플소개





타이틀 입니다. 이 어플을 만드는 사람은 광고로 먹고 사는 것 같은데.. 실제로 대부분의 어플이 이런 형식의 광고와 함께 제공되는 테스트들이더라고요~^^ 말그대로 딱 한번 정도 사용하기 좋은 어플들 같습니다.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 재미로 해봐도 좋을 듯하고요. 이벤트로 나오는 것도 대부분이 광고에서 나오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위와 같이 상황을 보여주고 그에 따른 사지선다를 줍니다. 첫 질문부터 강렬하게 나옵니다. 친구와 함께 나오는 이상형..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2번을 선택하진 않았습니다. 스샷을 찍다보니 저렇게 나왔네요~



드디어 세사람이 만났고, 서로 소개도 하기 전인데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신경쓰는.. 이런 저런 질문을 선택하고 난 후에...








......짜잔!


결과가 나왔습니다. 약간은 비슷하기도 한게.. 제가 승부욕이 상당하고, 또한 제가 외모는 크게 잘생기지 않았지만 스스로의 능력을 약간 과대평가하여 왠만해서는 지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든요. 일명 근자감의 소유자입니다^^;;

아무튼... 생각보다 결과가 어느 정도 비슷하게 나왔고, 저는 모솔도 아니고 지금 솔로도 아니기 때문에 솔로라고 나오지는 않네요^^ 어떤 분은 자신감 부족으로 솔로라고 나오는 분도 있더라고요.
 


지나치게 과신하지 말고 자신을 개척해서 꼭 솔로에서 탈출을...

 

사실 이런 어플리케이션은 거의 테스트 정확도가 100%가 아니라고 항상 말씀드립니다. 이런 어플은 정말 말그대로 재미삼아서 해봐야하지.. 아. 이래서 나는 솔로야. 라고 하시면서 절망하시면 안됩니다^^;;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나는 언제나 솔로에서 탈출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서 꼭 커플천국으로 오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