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으로 손떼지않고 한번에 그리기 게임해볼까? - 아이폰 게임 추천 한붓그리기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2. 8.
다들 어렸을 때 노트나 낙서장에 그림을 그려두고 한번에 손떼지 않고 다 선을 따라가는 그림그리기 게임을 해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사실 이 게임이 장난으로 할 때도 재미있고,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 게임이기도 했지만.. 실제로 지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게임이라고 하더군요. 원래 이 게임이 아이폰 유료어플로도 있었지만... 무료로 간단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한손으로 그림을 그리는 한붓그리기 어플

 


어플명 : 한붓그리기
버전 : 1.0.0
가격 : 무료
링크 : (한국계정


한붓그리기 어플은 크게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그저 한손으로 그리기를 하면 되는데.. 이때 한손으로 그리는데 규칙이 있습니다. 서바이벌모드를 통해서 터치를 한번이라도 떼면 실패하는 모드 역시도 도전하게 만드는 무료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점차적으로 한방향으로만 되는 선도 나오거나, 두번 지나가야 하는 등의 게임적인 요소도 많아서 점차적으로 머리를 많이 써야 하는 재미있는 어플입니다.




어플 소개

 



첫 화면은 간단합니다. 시작하기, 서바이벌, 사운드 On/Off, 같은 회사에서 만든 다른 게임들 소개가 있습니다.



스테이지는 많지는 않습니다. 총 60개의 스테이지가 있는데.. 난이도는 꽤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쉽게 깨지지는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릴 때 처음 잡은 점이 'S'로 표시되면서 스타트 점으로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도 당연히 S로 돌아와서 끝내야 됩니다





무엇보다 점으로 표시되면 곳에서만 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선이 겹치는 곳이라고 해서 무조건 가능하지 않습니다^^


 

한붓그리기는 예전의 향수도 불러일으키고, 머리도 꽤 써야 하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중에서도 한손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어플로서 지하철이나 버스같은 곳에서 즐기기에 좋은 간단한 게임으로...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그럼 재미있게 머리 쓸 수 있는 어플로 아침에 머리를 상쾌하게 만드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