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을 전광판처럼 활용할 수 있는 어플 - 아이폰 강력 추천 어플 전광판종결자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5. 29.

TV를 보면 스마트폰을 들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응원하는 문구나 재미진 문구를 적어서 나오는 분들을 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이전에 휴대폰에 기능이 들어가야지 사용했던 것을 스마트폰으로는 간단하게 어플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지금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전광판 어플들 중에서도 꽤나 자유도가 높아서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어플입니다.








높은 자유도, 다양한 설정으로 나만의 전광판을 만들 수 있는 전광판 종결자!



어플명 : 전광판 종결자!
가격 : 무료
버전 : 1.0.7
링크 : (한국계정)


전광판 종결자는 정말 종결자라는 말이 어울립니다. 펜그리기, 타이핑 글씨 쓰기, 다양한 글씨체, 그리고 애니메이션 까지... 정말 뛰어납니다. 제가 항상 어플 소개하면서 무료 버전 치고 이정도면 굉장하다. 라고 하는데 전광판 종결자는 유료로 받아도 될 정도로 퀄리티가 높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글씨체를 지원하는 것에 아주 높은 별점을 주고 싶습니다.



어플 소개




전광판 종결자를 시작하면 처음에 세로 모드로 할 것인지 가로모드로 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합니다. 역시 이런 전광판의 경우 가로 모드가 좋지만 제가 소개해드리기에는 세로모드가 좋으니 세로모드로 살짝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펜으로 그리는 색상 굵기를 지정하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한 획씩 취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메세지를 쓰는 것은 다양한 폰트로 쓸 수 있습니다. 손글씨에 자신이 없으신 분은 폰트를 이용해서 문구를 작성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폰트를 지원하고, 다양한 색상 역시도 같이 지원합니다.




배경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배경색만 따로 지정할 수도 있고, 또 배경에 사진과 같은 이미지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 어플을 이용해서 마치 스티커 사진에 낙서하는 것 같은 어플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움직임을 정합니다. 아래에 있는 화살표 들은 애니메이션의 방향입니다. 그리고 가장 오른쪽에 있는 영어, 폰트, 펜의 모양이 나타나는데... 이것은 펜으로 그린 것과 타이핑해서 쓴 글자들의 움직임을 구별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애니메이션의 속도까지도 조절이 가능하고.. 아마 한번 정도 해보시면 감이 오실거에요^^



여기에서 전광판 종결자는 효과음까지 같이 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저장과 불러오기도 가능하고 메일로도 그려낸 작품(?)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 그린 것을 빠르게 초기화도 가능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전광판 어플들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어플이었습니다. 무료로 써도 되고, 굳이 유료로 구입하지 않아도 광고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완전히 초강력추천하는 전광판 어플 잘 하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