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애플주가 300달러돌파로 끝? 더 성장할 이유 3가지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0. 10. 16.



읽기전에 손가락 한번 꼬~옥 눌러주세요^^
포스트를 작성하는 데 큰 힘이 된답니다^^



애플은 정말 만족할 줄 모르나 봅니다. 이제 주가 300달러를 돌파했는데..

더욱 성장하게 될 것이 점쳐진다고 합니다.



현재 전자 기기 회사 중 가장 큰 회사인 애플은 미국에서 점치길 현재보다 더욱 커질 것이라고 봅니다.


무엇보다 주가가 300달러에서 올해 말 더욱 오를 것으로 전망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1. 아이패드를 Verizon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CDMA iPhone도 Verizon에서 나올 것이다.




  무엇보다 이제 아이패드가 AT&T뿐 아니라 Verizon에서도 팔린다고 합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Verizon을 버리지 못해서 아이패드 3G를 구입못하고 있었는데, 그 사람들이 이제 아이패드를 살 것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이번 Verizon에 아이패드를 판매하는 것은 CDMA아이폰의 판매가 가능 할 것을 점치게 하는 가장 중요한 정보라고 하는군요.




2. 휴일 특수가 존재한다.



  현재 미국의 수 많은 어린이, 청소년들이 아이패드를 갖길 원하며, 아이패드를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게 되길 기대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아이패드는 더욱 많이 팔릴 것이고, 애플의 주식은 휴일을 중점으로 더욱 오르게 되며, 1월달을 지나면서 아이패드 2세대 발표로 살짝 떨어졌다가 다시 성장하겠죠. (잘하면 언젠가는 주가 총액 1위의 회사를 만들게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3. 생각보다 미국에서는 애플티비가 잘 팔린다.



  애플 TV가 우리나라에서는 실패라고 점쳐지는 가운데, 미국에서는 생각보다 스테디 셀러라고 합니다. 미국은 현재 싼 가격으로 나의 맥과 연결해서 볼 수 있는 애플티비가 꽤 팔린다고 하는군요. 무엇보다 싼 가격이고, Netflix와 연동 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에, 생각보다 조용히 잘 팔린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미국에서는 애플티비가 현재 가장 인기있는 기기들인 iPhone, iPad, iPod을 모두 연동할 수 있는 유일한 기기이기에 애플티비의 선전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위의 3가지는 제가 해외 기사와 댓글들을 돌아다니면서 나름대로 의역&발로해석 하면서 정리해 본것입니다.


  저 역시도 이번 휴일 특수로 인해서 애플의 주가가 더욱 오르지 않을까 생각해 보는데요^^


과연 애플이 300달러마저 깨고 350달러의 문을 두들길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나요? 그럼 가시기 전에 손가락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포스트를 작성하는데 큰힘이 된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