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가이드

운전자보험가격비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추천 통해 알아볼까? - 운전자보험추천, 운전자보험비교 하는 방법 뭘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12.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처럼 필수 보험은 아니지만 많은 자동차 운전자들에게 필수보험처럼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 인즉, 저렴한 가격에 가장 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자동차보험료나 다른 보험들의 보험료에 비하면 운전자보험은 매우 저렴하고(가장 저렴한 경우 1만원 미만), 그에 비해서 보장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매우 넓기 때문입니다. 운전자보험에 지원해주는 부분은 운전자와 관련된 부분입니다. 


* 운전자 보험 보장 내용

1. 벌금

2. 변호사 선임비

3. 교통사고처리 실손비

4. 피해자와의 합의금

5. 구속 시 구속 일당

6. 자동차 견인비

7. 보험료 할증

8. 차량 파손시 대중교통비지원렌터카 대여


등등을 보장해줍니다. 물론 각종 해당 특약 가입시 입니다^^


위의 부분을 보장 받는다고 했을 경우 실제로 사고 났을 경우, 그리고 내가 사고 냈을 경우 금액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굉장히 많은 보험으로 많은 자동차 운전자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저렴하게는 월 1만원 이하로, 많은 특약을 넣어도 2만원 대를 안 넘어가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운전자보험가격비교를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운전자보험추천을 받기 전에 운전자보험가격비교를 해봐야 합니다. 우리가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온라인 최저가를 알아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최근에는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각종 보험의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보험처럼 사업비가 많은 상품은 사업비가 무조건 적은 상품을 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보험은 왠만해서는 가장 저렴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보험 가입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나에게 딱 맞고, 가장 저렴한 운전자보험추천을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비교해봐야 합니다. 위에서도 설명드렸듯이 운전자보험같은 경우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최저가를 구해야 합니다. 그런데 기왕이면 보험을 비교할 때도 가장 좋을만한 곳에서 가격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릴만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는 보험비교사이트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곳이고, 랭키닷컴에서도 보험분야 1위 사이트, 2009년 아시아 PB대상, 2013년 대한민국대표우수기업상까지 받은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저는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추천으로 이곳을 추천합니다.





그렇다면 이곳에서 어떻게 운전자보험가격비교를 할 수 있을지.. 어떻게 나에게 맞는 운전자보험을 추천받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이제부터 운전자보험비교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의 보험몰 사이트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그냥 보험료 확인하기를 선택해도 되고, 무료 상담을 신청해도 보험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지만.. 기왕이면 어느 정도 견적에서 어느 정도 가격이 나오는지 가격비교를 해보려면 제가 알려주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위에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됩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보험비교검색을 선택합니다. 보험몰이 다른 보험사이트들 보다 좋은 것은 상담을 잘해주는 것도 있고, 사이트가 편리한 것도 있지만.. 이렇게 보험별로 가격비교가 쉽게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이걸 활용하려면 잘 알아야 하지만요.


보험비교검색을 선택할 경우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처음에는 의료실비보험으로 나오기 때문에 왼쪽 위에 있는 보험종류 선택을 운전자보험/상해보험으로 바꾸시고, 비교해보길 원하시는 운전보험을 3개 비교해봅니다(최대3개 가능). 그리고 성별을 반드시 선택하시고, 선택상품 비교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오른쪽에 보험들의 견적이 뜨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막상 위처럼 나온 견적이 무조건적인 가격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보험은 보험마다 잘 나가는 보장이나 셋트(?)가 있습니다. 위의 보험가격은 보험마다 가장 잘나가는 보장의 내용입니다. 그러니 사실상 가격은 비슷해보이지만 내용이 다르기도 합니다. 단적인 예로 메리츠 운전자보험에는 자가용운전자 교통상해입원일당에 따른 보험금 지급이 있는데 다른 보험은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보험마다 보장이 다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저렴한 운전자보험추천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이제부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비교상담신청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내가 선택한 보험의 상담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서 무료 보험 상담 신청을 한 다음에 위에서 본 보험 상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보험으로 세가지를 똑같은 보장으로 비교해달라고 하는 겁니다. 완전히 같은 보장으로 견적을 냈을 때 저렴한 보험이 사업비가 가장 저렴한 보험입니다. 이런 보험으로 다른 보장들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중요한건 보험마다 또 사업비가 매번 달라지기 때문에 제가 한가지를 딱히 추천하기가 어렵습니다. 나에게 맞는 보장에 따른 저렴한 보험을 고르는 것이 가장 좋은 운전자보험을 추천 받는 겁니다.



운전자보험가격비교 -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몰바로가기]



사실 이런 상담 같은 경우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대부분 무료로 진행하기 때문에 잘 이용하시면 보험가입하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보험은 한번 가입하면 장기적인 가입을 하기 때문에 처음에 가입하기 전에 신중하게 가입해야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같은 경우 지인을 통한 보험 가입을 많이 하는데.. 이럴 경우 쓸모 없는 보장에도 많이 가입하고, 필요 없는 보험을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보험은 장기적인 경제상품인 만큼 처음 가입할 때 제대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최대한 많이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에 보험몰에서 무료상담을 받아서 저렴한 보험을 찾아서 정보를 얻어내는 것이 좋은 보험에 가입하는데 매우 유리합니다.



그럼 좋은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받아, 좋은 운전자보험가격비교를 통해서 좋은 운전자보험추천 받으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