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육중완 예능 대박, 그는 무한도전 때문에 성공한것일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8.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나오는 예능프로마다 특유의 입담과 재미있는 행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라디오스타는 물론이고 해피투게더에서도 육중완은 다른 게스트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입담으로 화제를 모읍니다. 심지어 육중완은 이제 1박 2일에 캐스팅되는 것 까지 언급되고 있습니다.







어떻게보면 육중완의 이런 모습은 이미 무한도전에 나오면서 예견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처음에 나왔을 때 노홍철과 이야기하던 모습도 그렇고, 능글맞게 대처하는 모습들이 일반적인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그런 예능감이 있어보였기 때문입니다.





장미여관이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가 끝나면서 한 말이 있습니다. 이런 무한도전 가요제는 우리들에게는 기회가 된다고.. 맞습니다. 무한도전은 기회를 줍니다. 이미 어느 정도 성공한 사람들이 출연하는 경우도 있지만 아닌 경우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한도전에서 그 예능감을 살려서 성공한 케이스는 상당히 많습니다. 정재형, 조정치, 장윤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그냥 뮤지션으로 끝날 수 있었던 사람들을 발굴해서 예능 신인으로 만들어 성공 시켰습니다.





이렇듯 무한도전에 출연해서 성공한 케이스는 많습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무한도전에 출연하는 것이 무조건 성공과 직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육중완이 이렇게 예능에서 연일 성공하는 이유는 육중완 자체가 예능감이 뛰어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저는 무한도전이 대단해서 꼭 육중완이 이렇게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무한도전이 어느 정도 시발점이 되긴 했지만.. 육중완 스스로의 예능감이 이렇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육중완씨의 노래 실력과 보이스 컬러를 매우 좋아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능청스러운 보이스톤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특히 장미여관의 컨셉 상 예능감은 있으면 더욱 더 좋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육중완씨가 앞으로 더욱 많이 발전해서 많은 예능에도 출연하고.. 많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장미여관이 재미있고 좋아하는 팀이기 때문입니다. 비록 이번에는 육중완씨가 두드러졌지만.. 앞으로 장미여관의 많은 사람들이 더욱 더 예능에서도 많이 보이길 바랍니다.


육중완은 절대 무한도전 때문만에 성공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만의 특유의 분위기와 예능감이 이렇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무한도전이 그에 도움을 준 것 역시 부정할 수 없지만 말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