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열애설 정리, 안젤라베이비가 불쾌한 이유 - 안젤라베이비 황샤오밍과 열애 중이기에..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23.

지드래곤과 안젤라베이비가 예전에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또다시 안젤라베이비가 화제가 되길래 '헐? 정말 만나는건가?'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2013년 MAMA의 사전 인터뷰에서 어떤 기자가 안젤라베이비와의 관계를 다시 물었고, 그에 대해서 지드래곤은 단순하게 '안젤라베이비는 작년(2012년) MAMA덕에 알게 된 친구사이일 뿐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다보니 기자들은 이에 대해서 마치 다시 둘의 관계에 대해서 열애가 생긴 것처럼 기사들을 올리기 시작했고.. 이에 대해서 안젤라베이비는 마구 써대는 쓰레기 기사들에는 익숙하다면서 글을 올린 상태입니다. 안젤라베이비는 이번 열애설에 대해서 상당히 불쾌해했습니다.





안젤라베이비가 불쾌해한 이유는 당연합니다. 지드래곤과 엮여서? 그런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안젤라베이비는 지드래곤의 팬이라고 하였고, 한때 지드래곤의 그XX라는 뮤직비디오에 세뇌당했다는 트윗을 할 정도로 지드래곤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2012 MAMA 때는 뒷풀이에서 만나서 서로 사진을 찍기도 하였죠. 그런 안젤라 베이비가 불쾌해한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안젤라베이비에게는 원래 4년이나 만난 연인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안젤라베이비가 만나는 연인은 황샤오밍이라는 배우로, 실제로 중국에서도 인기가 있는 인기 배우로.. 둘은 이미 중국에서 2010년부터 무려 4년이 넘게 만난 연인인 것입니다. 이렇게 오랜 기간 공인된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는 이런 이상한 기사들이 나오고 있으니 당연히 안젤라베이비 입장에서는 불쾌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식으로 언급이 된다면 어떤 연인들도 당연히 기분이 나쁠거라 생각합니다. 애초부터 안젤라베이비와 황샤오밍이 연인 관계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면 이런 언급조차 안될 수 있었겠지만... 안젤라베이비와 황샤오밍의 관계에 대해서 잘 몰랐던 우리나라 언론에 대한 잘못으로 인해서 이런 사건이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참... 해외에 있는 연예인들에게까지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우리나라 언론의 힘이 대단하기도 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오해를 살 수 있는 글들이 최소화 되고, 왠만해서는 조금의 정보를 가지고라도 글이 작성될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