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차세대 갤럭시탭, 7인치 AMOLED 장착한다?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0. 11. 7.

갤럭시탭 차세대 벌써 나오나?



좀 뜬금 없는 소리라고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제 내일이면 갤럭시탭이 나오는 날인데... 벌써 차세대라니 무슨 소리냐? 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삼성이 7인치 Super - AMOLED 디스플레이를 이번에 일본에서 있을 FPD 국제 박람회에서 발표할 것이라고 합니다. 

위의 기사에서의 내용으로는 갤럭시탭에 당연히 7인치 AMOLED가 탑재될 줄 알았는데 아니었고... 상당히 실망했다. 하지만 내년 중반에 새로나올 갤럭시탭에 나올 수 있다? 라는 것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저 역시도 갤럭시탭에 AMOLED가 붙길 바랬는데... 가독성의 문제와 생산의 문제로 인해 중단했다고 하더군요. 그럼 정말 7인치 AMOLED는 갤럭시탭 차세대의 가능성이 큰 걸까요?



7인치의 용도는 당연히 타블렛 PC이겠죠.


과연 7인치 AMOLED는 어디에 쓰일까요? 설마 스마트폰은 아니겠죠?


당연히 타블렛 PC에 사용되겠죠. 완제품은 내년 중반쯤 나온다고 합니다.
Slashgear 사이트에서는 아마도 2011년 중반쯤 나올 것이다. 라고 예상하는데...

위의 말이 사실이라면 갤럭시탭의 현재 수명은 최소 6개월에서 최대 9개월정도라는 말이 됩니다.
삼성에서 다른 건 몰라도 다른 타블렛 PC를 준비중인 것은 당연할 테니까요. 타블렛 OS 전용 기기든 아니든 말이죠.


중요한건 꼭 걱정하진 않아도 된다는 겁니다. 꼭 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가 나온다고 하여서 곧장 타블렛 PC가 나오는 것은 아닐테니까요. 사실 지금 갤럭시탭을 사실 분들이 가장 걱정해야 할 것은 진저브레드, 허니컴의 업그레이드 여부와 10인치 갤럭시탭은 언제나 나오나? 일테니까요^^





차세대가 나오든 저는 갤럭시탭을 사긴 합니다! 
8일날 나오길! 제발! 대리점 가서 허탕 치는 일은 안 생겼으면...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