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핸드폰 터치스크린, 화장실 손잡이보다 18배더러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0. 10. 16.

으윽... 뭔가 안 좋은 소식입니다.



요새 나오는 핸드폰은 거의 다 터치 스크린이죠?


스마트폰 역시도 터치스크린이 대세죠. 왠만한 폰은 다 터치 스크린일 겁니다.


그런데 이 터치스크린이 스탠포드 대학의 연구에 의하면 남자 화장실 손잡이의 18배나 되는 박태리아가 있다고 합니다.(여자화장실도 아니고 남자 화장실의! 바로 그! 남자분들이 손을 닦지 않고 손댄다는 바로 그곳보다 어떻게!!!-ㅁ-!!!)


더욱 끔찍한 것은 이 바이러스의 30%가 우리가 터치 스크린을 손가락으로 터치 할 때 옮겨오며, 통화 할 때, 얼굴의 구멍(눈, 입, 코)으로 마구 들어온다고 하는 군요.


물론 이런 식으로 따진다면 이 세상에 안 드러운 곳은 없겠지만..


생각보다 핸드폰 터치 스크린이 매우 더럽다고 합니다. 으윽... 핸드폰 만지길 좋아하는 저로서는 참.. 그런 소식인데요.


아무래도 가끔 가다가 향균제를 터치 스크린에 바르던가, 매주매주 필름을 갈아 끼우는 부자 스러운 일을 해야 겠군요^^;;


아무튼 화면이 크다고 다 좋은 건 아닙니다~ 커지면 커질 수록 박테리아 수도 많아지고... 그럼 병도 더 잘걸리고... 그럼 아이패드는!! 응??


갤럭시탭으로 얼굴에 대고 통화 한다면!! 흠... 무서운 일이 생기겠군요.


갤럭시탭으로는 절대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통화하거나, 스피커 폰으로 해야 겠군요. 괜히 밖에서 귀에 대고 받았다가 받는 순간 병걸려서 사망.....


하진 않겠죠?^^;; 


아무튼 핸드폰을 깨끗하게 소독할 수 있는 좋은 도구들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나요? 그럼 가시기 전에 손가락 한번 꼬~옥 눌러주세요~
포스트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