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이슈&사건

홍영기 임신, 홍영기 출산 고백. 칭찬해줘야 하지 않을까? - 홍영기 이세용 누구일까? 홍영기 페이스북 고백 어떻길래?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31.

홍영기가 임신과 출산사실을 페이스북에 고백한 것이 현재 매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영기가 누구길래? 이세용이 누구길래 이들의 임신, 그리고 출산 고백이 화제가 될까요? 당연한 이유로는.. 일단 둘의 나이가 굉장히 어리다는 점입니다. 홍영기는 1992년 생 여성, 이세용은 1995년 생 남성으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홍영기와 이세용은 둘다 얼짱으로 유명했는데.. 특히 홍영기의 경우 아주 작은 키로 얼짱시대에 나와서 인기를 끌었던 얼짱 중 한명입니다. 현재 전 츄앤츄, 현 뿌앤뿌라는 쇼핑몰의 대표이기도 하고 말이죠. 이세용 역시도 얼짱시대 시즌 7에 출연했던 얼짱 출신입니다. 이 둘의 연애는 얼짱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축하했던 선남 선녀 만남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둘의 임신과 출산 고백이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이둘 중 남자의 나이가 '14년 3월 현재 20살이고, 홍영기가 23살이라는 점입니다. 이 둘이 만난지 2년이라는 세월과 임신 사실로 추정해 보았을 때 아마도 이세용이 19살쯤 임신을 하게 된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는 점입니다. 이런 이유로.. 홍영기는 미성년자가 아니기 때문에 상관 없지만 이세용의 나이는 미성년자에 속하게 됩니다. 그리고 둘의 나이가 모두 어리다는 것이 확실히 이슈가 되는 점의 포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 둘이 어떻게 사랑을 하고, 미성년자와 육체적인 관계를 나눴고.. 이런 부분은 현재의 이슈기디고 하지만.. 꼭 이거만 욕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둘이 굉장히 어린 나이이지만 임신, 출산 고백, 그리고 결혼을 선택하였습니다. 책임감을 가졌다는 점입니다. 이 점이 얼마나 훌륭한지 알아야 합니다. 최근의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버리는 일에 대해서 쉽게 생각합니다. 특히나 젊은 남녀들이 사고를 쳐서 결혼하는 경우도 많지만 그 만큼 사고를 치고 결혼하지 않고, 한 생명을 없애는 경우도 너무도 많습니다. 특히나 자신들의 미래를 생각해서.. 준비가 안되었다는 이유로 생명을 경한시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홍영기와 이세용은 그런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박수칠 만하고, 왠만한 어른들보다 훨씬 책임감있고 좋은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이런 모습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어렸을 때부터 사고 치는걸 추천하는 건 아니지만..  앞으로 멋진 가정을 이루면서 행복한 생활을 지속해나가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