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최강의 노트 어플, Evernote - 아이폰/안드로이드 노트 어플 추천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4. 9.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아이폰, 안드로이드, Windows, OS X(맥) 을 통틀어서 가장 최강의 노트 어플을 하나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주저없이 딱 하나 Evernote(이하 '에버노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최강의 클라우드 노트 어플, Evernote

 




어플명 : Evernote
가격 : 무료
버전 : 4.1.8
링크 : (한국계정)
안드로이드 마켓 검색어 : Evernote


에버노트가 최강의 노트 어플이 되는 것은 공유기능입니다. 메모를 하면서 어디에서나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또한 어디에서 수정해도 어느 곳이나 같아 진다는 점 역시도 굉장한 강점입니다. Evernote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아주 잘 이용한 최고의 메모 어플입니다. 윈도우에서도, 안드로이드에서도, 아이폰에서도, 맥에서도 모두 동일한 노트를 사용할 수 있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적어도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며, 어디에서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물론 단점이라면 무료는 용량 한계가 있다는 점과 인터넷이 안되면 안된다는 점이지만.. 그래도 일반적으로 과하게 사진 정보를 다루지 않는 이상 한달이면 충분한 용량을 지원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 데스크탑 윈도우 PC에서 모두 에버노트로 연동하고 메모를 하는데..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어플 소개



이번에는 아이튠즈에 기재된 어플 소개 스크린샷을 통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처럼 간단하게 노트를 사진과 함께 정리하는데.. 날짜 별로 정리가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왠만한 편집 기능은 다 있습니다. 진하게, 기울기, 밑줄 등의 기능은 물론이고, 문단 간격 설정도 가능합니다.



GPS를 통해서 어디에서 글을 작성했는지도 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강력한 기능으로는 역시 Evernote는 일명 노트북(폴더)이 설정 가능한데.. 이것이 폴더와 동일한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활용이 가능한 노트 어플입니다. 사실 디자인적으로는 어썹노트가 더 이쁘지만 무료라는 점과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으로 손꼽히는 에버 노트는.... 아마도 몇년 동안은 계속해서 노트 어플 중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무료로 쓸만한 노트를 찾으신다면 에버노트보다 좋은 건 없을 정도이니.. 정말 초초초초강추하는 어플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