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으로 내 미래의 아내를 확인해볼까? - 미래의 내 아내는? 아이폰 비추천 어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1. 13.
혹시 미래에 내 아내가 누가 될 지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저는 꽤나 많습니다. 어떤 사람이 될지, 어떤 사람과 함께 인생을 살아가게 될지.. 많이 생각해 봤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이폰으로 간단하게 재미삼아서 내 미래의 아내가 누가 될지 확인(?) 해보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광고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느낌의 어플입니다. 왜 인지는 마지막에 설명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심리 테스트를 통한 미래의 아내 확인 어플

 


어플명 : 미래의 내 아내는? - 심리테스트
버전 : 1.0
가격 : 무료
링크 : (한국계정


이 어플리케이션은 크게 복잡하지 않고 간단한 심리 테스트 어플입니다. 한두번 해보고 끝나는 일회성 어플리케이션이기도 하죠^^ 총 19가지의 질문을 통해서 심리 테스트를 하는데.. 사실 정말 간단한 어플리케이션으로서 크게 신빙성(?)은 없는 어플이긴 합니다^^


어플 소개

 



어플의 첫 시작입니다. More 앱이나 Event는 광고입니다^^


테스트는 정말 간단합니다. 정확히 19가지 인데 총 4스탭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위처럼 나오는 질문에 맞춰서 답을 하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그러면 스탭별로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고급스러운 호텔을 생각하는 스타일이라네요~^^ 물론 저는 연하를 더 좋아하지만요.




미래의 아내를 보는데.. 오. 놀랍게도 지금 만나는 분이 유치원 선생님이 되려고 공부하는 분이고.. 제가 좋아하는 직업도 어머니의 영향으로 교사인데.. 정말 교사가 나오네요^^ 조~금 신뢰도가 상승하려나요?


광고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어플, 신뢰도 0




사실 이 어플을 추천하기는 조금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미래의 내 남편은? 하고 어플 제목과 색만 다르지 질문은 똑같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 뒤에 나오는 위의 무료맞선이나 이상형찾이Event 등은 정말 딱 광고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어플입니다. 그래서 사실 이 심리테스트에 대한 신뢰도는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차라리 아내 버전만 냈거나 남편 버전만 냈으면 이런 의혹은 사지 않았을텐데... 참 여러가지 방법으로 광고를 하는 듯합니다. 역시 점점 어플 시장이 커지다보니 여러 방법을 통해서 광고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광고를 하더라도 조금이라도 제대로 된 내용으로 만들어지면 좋을텐데 말이죠.. 너무 똑같은 내용으로 두 가지를 만들어놓으니 조금 어이 없긴 하네요^^;;
이런 어플들이 전부 검수되었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내용이 딱히 이상하지 않거나 너무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으면 등록되는 편이니... 앞으로는 광고 어플들이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