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신기한 안드로이드 3D 런처, TSF Shell Pro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12. 19.

오늘은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하는 안드로이드의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직은 출시 되지 않았지만 이제 머지 않아서 출시될 예정의 어플이라고 합니다^^








3D 런처 TSF Shell Pro, 놀라운 기능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특장점은 뭐가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안드로이드의 제일의 장점은 사용자가 마음대로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다보니 여러 제조사들이 자신의 입맛대로 편집하는 것도 나름대로 가능합니다. 개인개발자들 뿐 아니라 여러 개발자들이 함께 뛰어들어서 런쳐를 만들기 시작했고.. 현재 유명한 런쳐로는 고런쳐, 런쳐프로, ADW EX 등의 런처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나왔던 이런 모든 런처들의 대부분은 빠릿한 속도, 자유로운 테마 설정 등이 주무기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발견한 런처는 이 모든 것을 넘어서는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어떻게 보면 런처 종결자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화려하고 멋진 애니메이션을 보여주고, 거기에다가 아기자기한 디자인, 그와 함께 뛰어난 기능들도 함께 합니다.

한번 영상으로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에서 개발중인 런처로서... 고사양 런처가 아닙니다



중국 TSF의 C3D Team이 개발중인 런처라고 하는데요. 이 런처는 자체 개발한 C3D 엔진을 쓴다고 합니다. 자신이 마음대로 아이콘 배치를 정하는 것은 물론이고, 아이콘의 배치 각도부터 바탕화면을 잘 활용하여서 원하는 어플들의 실행이나 접근이 빠른 것마저 장점입니다.




또한 이 어플리케이션 런처의 가장 큰 특장점은... 듀얼코어를 사용하는 갤럭시S2의 엄청난 스펙의 폰에서 구현된 것이 아니라 HTC디자이어 HD에서 구현된 것이라는 점이 더욱 더 놀랍습니다. 실제로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은 지금까지 어떤 안드로이드 제조사가 만들었던 애니메이션보다 부드러움은 물론이고, 실제로 활용도 역시도 높아 보입니다.

자신이 화면을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아이콘 배치나 폴더의 배치, 그리고 폴더 정렬이나 삭제 관련해서도 매우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는 이 런처는 정말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장점은 커스터마이징에 있는 듯합니다





이번에 이 런처를 보면서 정말 런처만으로도 이정도까지 가능한거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저렇게 뛰어난 런처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나온 모든 런처들이 더욱 더 업그레이드 하게 된다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역시나 안드로이드의 장점은 커스터마이징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플들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은 폰을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질리지 않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전혀 새로운 폰을 사용하는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정확하게 출시 될지는 모르지만.. 정말 위와 같은 성능을 보여준다면 유료 런처로도 충분히 구입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빠른 출시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