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어린이보험 태아보험 가이드

태아보험가격비교, 태아보험비교사이트추천 통해 알아볼까? - 태아보험가격비교 하는 방법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11.





태아보험은 부모님들이 특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보험입니다. 특히 아이들을 가지고 있는 부모님들이라면 거의 90% 이상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어차피 어린이 보험에 가입하게 될 경우를 대비해서 미리 조금만 더 투자해서 태아 보험을 가입하는 것은 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 태아들에게 매우 유리합니다. 애초부터 태아보험 자체가 어린이보험 + 태아특약을 추가한 것이고.. 태아 특약이 비싸지 않기 때문에 한달에 유지하는데 부담도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처음부터 태아보험에 가입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태아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기왕이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에서 가입하길 원하는 것이 사람들이 마음인 만큼... 태아보험가격비교를 미리미리 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신혼이기에, 미래를 준비하는데 필요한 자금이 어느 정도 지출될지 알아두는 것은 똑똑한 자금관리의 첫출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태아보험의 가격비교를 미리해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험은 일단 가격비교를 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 중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말이죠. 그렇다면 태아보험은 어디에서 가격비교를 해보느냐? 바로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많은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각종 보험의 가격을 비교해줍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이나 IT관련 다나와 사이트처럼 보험도 비교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수 많은 보험비교사이트 중에서 보험가격비교에 있어서 가장 훌륭한 사이트를 하나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보험비교사이트인데.. 이 보험비교사이트가 인기가 많은 것은 가장 많은 정보와 PB들, 그리고 신뢰할 수 있을만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위의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랭키닷컴이라고 사이트 순위를 보는 곳이 있는데, 이 태아보험비교사이트가 보험분야 1위 이고, 2009년 아시아PB대상, 2013년 대한민국대표우수기업 선정 등 오래되고 건실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아무곳에서나 알아보는 것보다는 기왕이면 믿을만한 곳에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보험비교사이트가 인기가 많은 것은 다른 사이트보다 깔끔하게 되어 있을 뿐 아니라 각종 보험가격비교가 쉽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위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메인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곧장 무료상담신청을 하거나, 내 보험료 지금 확인하기를 하셔도 보험료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지만... 그렇게 할 경우 상담 내용으로 자신이 원하는 보험에 대해서 미리 하나씩 쓰거나, 또는 한가지 보험료 밖에 알아볼 수 없습니다. 그런데 조금 더 찾아보면 조금 더 쉽게 보험료를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를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는 보험종류, 보험랭킹, 보험정보, 보험상담센터 등.. 위에 있는 메뉴바 어디에든 가져갑니다. 그러면 메뉴가 여러개 뜨게 되는데.. 여기에서 오른쪽 중간에 있는 보험비교검색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창이 뜨게 됩니다. 원래는 왼쪽 위에 있는 보험종류선택 부분에서 보험 종류를 선택해서 보험을 비교해볼 수 있는데.. 우리는 태아보험가격비교가 필요하니 태아보험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가격비교를 원하는 태아보험 종류를 2~3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한번 선택해봅니다.




저는 간단하게 비교를 위해서 가장 인기가 많은 LIG, 메리츠, 현대해상 태아보험가격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 보험의 경우 성별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성별은 선택이 안됩니다. 그리고 선택상품 비교.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이 대략적인 보험료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건 나오는 예시보험료가 실제 내아이의 보험료와 똑같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보험은 어떤 특약을 얼만큼 들어서 가입했냐에 따라서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위는 보험마다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 가입하는 특별약관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것이지.. 동일한 보장으로 비교해주지 않습니다. 완전히 동일한 태아보험가격비교를 위해서라면 비교상담신청을 해야 합니다.



실제로 보험은 인터넷에서 알아만 보고 끝내지 말고 실제 설계사와 상담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들 가입하는 보험을 하더라도, 보장을 어느 정도로 받느냐에 따라서 5만원짜리가 10만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수준의 보험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비교상담신청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원래 있던 보험몰 창에서 새로운 창이 또 뜨게 되는데.. 무료상담신청을 하게 될 경우 여기에서 본인이 원하는 보험들의 가격비교를 이메일이나 펙스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 상담을 하는 것은 전화로 이루어지고, 상담 자체, 비교견적을 받아보는 것은 무료이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중요한건 문의사항에 자신이 한달에 납입할 수 있을만한 가격을 어느 정도 적어주시거나, 나의 경제적인 상황 혹은 어떻게 보험을 비교해보고 싶다고 써놓으면.. 더욱 편하게 보험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태아보험가격비교를 해보고, 미리 나의 보험료를 알아보고 가입하는 추세입니다. 상품의 최저가를 구하듯이 말이죠. 보험은 보험마다 다 가격이 같지 않고, 보험회사마다 약관마다 보험료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만 맞는 특약을 구성했을 때 가장 저렴한 보험을 가격비교해보시고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