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암보험 가이드

AIA뉴원스톱암보험이란? AIA생명뉴원스톱암보험 보험료 무료계산하는 방법 뭘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9. 29.

AIA뉴원스톱암보험이란? AIA생명뉴원스톱암보험 보험료 무료계산하는 방법 뭘까?



암보험은 의료실비보험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인기가 많은 보험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암보험을 단독으로 가입하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 암 발병률이 워낙 높아지다보니 보험회사에서 마진(?)이 남지 않아서 암보험을 많이 없애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보험회사들이 통합보험으로 암보험을 퉁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암보험은 단독으로 가입해서 폭넓게 보장 받아야 나중에 제대로 암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얼마 남아 있지 않은 암보험을 이제는 AIA생명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여러 부분에서 이점이 많아서 AIA뉴원스톱암보험은 암보험순위 1위입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 암보험순위1위인 AIA뉴원스톱암보험이 인기가 많습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이란?






위에서도 설명드렸듯이 최근 보험회사에서는 종합보험 안에 특약을 넣어서 보험을 하나로 통합해서 관리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다보면 정말 큰 수술비가 필요한 암에 대해서 크게 보장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AIA뉴원스톱 암보험이 인기가 많습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은 이름에서도 나오듯이 AIA생명에서 만든 암보험전용 상품입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은 자신이 가입한 보험과 중복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인기가 많은 이유는 아래의 이유가 있어서 입니다.


1. 비갱신형

2. 100% 순수보장형

3. 진단자금 일시 지급


위의 사항들은 보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비갱신형은 입보험료를 고정적으로 납입하게 도와줘서 가계 부담을 줄여줍니다. 그리고 순수보장형은 만기환급형과 다르게 나중에 돌려받는 돈은 없지만 보험료만 순수하게 납입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보험료 부담을 줄여줍니다. 이에 대해서는 제가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관련포스팅 - 보험,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 어떤 것이 더 좋을까?]

그리고 진단자금을 일시에 지급한다는 뜻은.. 고액암을 진단받더라도 일반암 진단비까지 같이 지급 받는다는 겁니다. 이게 나중에 암진단을 받았을 때 매우 유리한 조건이 됩니다. 한꺼번에 몇천만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 보험료 계산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AIA뉴원스톱암보험은 다음과 같은 조건에서 아래와 같은 보험료가 나옵니다.

* 주계약 100% 순수보장형 4천만원, 특약 고액암 100% 순수보장형 6천만원, 20년만기, 전기납

남자 

30세 : 17,120원

40세 : 33,440원

50세 : 64,880원


여자

30세 : 22,540원

40세 : 33,140원

50세 : 43,480원



보험은 일찍가입하는게 좋다는 말이 많습니다. 나이별로 납입금액이 1만원 이상 차이 납니다. 저걸 1년동안 납입하면 12만원이고, 20년이면 최소 240만원 이상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래서 보험은 일찍가입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30세에 가입하면 한달에 2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총 1억에 해당하는 암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데, 40세에 가입하게 되면 최소 3만원 이상은 납입해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암보험의 필요성을 깨달으면 최대한 빨리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보험은 자신의 나이와 직업 기타 등등을 다 고려해서 산정되기 때문에 위의 금액이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자신의 보험료를 알기 위해서는 보험료 계산을 해봐야합니다.



보험료를 알아야 자신의 경제 상황에서 가장 맞는 보험을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를 계산해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많은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보험료를 무료로 계산해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저도 가끔 보험료 계산해보러 들리는 곳입니다. 그럼 이제 AIA생명 뉴원스톱암보험 보험료 가격을 계산해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 모바일 버전으로 들어오신 분들은 다양한 플랜으로 계산해보기 위해서 PC버전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버전은 기본플랜으로 밖에 계산이 되지 않습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 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 [보험몰 바로가기]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리고 좌측 위에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처음에는 의료실비보험으로 되어 있는데..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여 암보험으로 바꿔줍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AIA뉴원스톱암보험의 보험료 계산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창이 뜨면서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보험료 계산을 위한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보험몰이 다른 보험비교사이트보다 좋은 이유는 보험료 계산이 다른 보험비교사이트와 다르게 다양한 방향으로 설정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단순히 나이와 성별만으로 계산해주지 않고, 여러 플랜과 납입기간 보험기간, 직업, 운전여부 등등을 전부 확인하여서 계산해줍니다. 자신에게 맞는 항목을 전부 정한다음 보험료 계산결과 보기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옵니다.

* 보험료 견적 결과를 인터넷에 올리는 것은 불법으로 되어 있어서 샘플을 올립니다.






짜잔. 이렇게 하면 우리는 AIA뉴원스톱암보험의 보험료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별로 안 어렵죠?^^



보험가입, 빠르게 해야 하지만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보험가입은 최대한 젊은 나이에 하는 것이 가장 이롭습니다. 왜냐하면 보험은 대체적으로 80~100세까지 보장을 받는데.. 빨리 가입할 수록 보장기간이 길어지고, 보험료는 저렴해지면서 오랫동안 보장받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무작정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보험은 나의 경제 상황에 맞게 가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럼 좋은 보험에 제대로 잘 가입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