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S Life Story

김원중 김연아 열애 인정, 디스패치의 배려아닌 배려가 돋보이는 이유 - 김연아 김원중 열애 디스패치가 지금 터트린 이유 - 본문

스타&연예

김원중 김연아 열애 인정, 디스패치의 배려아닌 배려가 돋보이는 이유 - 김연아 김원중 열애 디스패치가 지금 터트린 이유 -

HS다비드 2014.03.07 00:00

디스패치가 드디어 한건 더 해냈습니다. 항상 적중률 90% 이상을 자랑하는 디스패치가 우리나라의 여왕 퀸연아의 열애를 밝혀냈습니다. 김원중이라는 아이스하키 선수와 열애하는 것을 디스패치가 발견하였고.. 이에 대해서 김연아는 열애를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열애는 사실로 밝혀졌고, 수 많은 팬들이 김연아의 열애 소식에 진심으로 축하하기도 하고, 또 마음 아파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워낙 김원중이라는 아이스하키 선수가 외모도 출중하고 실제로 아이스하키에서도 대체할 수 없는 에이스라고 하니.. 또 어울리기도 합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는 김연아 김원중 열애에 대해서 마음이 아팠지만.. 이내 마음을 잡고 진심으로 축하해주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김원중 김연아 열애 인정까지 오기에는 디스패치의 힘이 컸습니다. 주로 파파라치 행위를 통해서 많은 열애설을 잡아냈던 디스패치는 이번에도 역시 제대로 한건을 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항상 확실한 증거가 모이면 밝혀내는 디스패치가 이미 증거를 아주 오래전에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지금에서야 밝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디스패치는 사실상 2013년 여름에 이미 김연아의 열애설에 대해서 제보를 들었고, 이에 따라 취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를 포착하는 것은 쉬운 일이었을 겁니다. 둘의 연애 장면은 쉽사리 포착되었고, 실제로 태릉선수촌에서는 둘의 열애에 대해서 다들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이미 터져야 했을 일인데 왜 이제서야 퍼졌을까요?





이는 디스패치의 배려 아닌 배려가 있었습니다. 사실상 디스패치의 보도는 타인의 사생활을 스토킹해서 얻어내는 정보입니다. 어떻게보면 사생활 침해이고, 전혀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행동이 아닙니다. 여러분이라면 혹시라도 누가 나를 몰래 촬영하고 있는 걸 알았을때 기분이 어떨까요? 당연히 좋지 않습니다. 연예인도, 아무리 유명한 스포츠 선수인 김연아라도 당연히 기분이 좋지는 않을 겁니다. 어떻게 보면 배려라는 말이 안 어울리는 일을 하는 디스패치이지만 이번 김연아 김원중 열애에 대해서는 약간의 배려를 했습니다. 이미 정보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올림픽이 다 끝난 지금에서야 기사를 터트린 겁니다.



그 이유는 당연히 김연아가 올림픽 전에 연애 한다는 소문이 들리면 몇몇 사람들은 김연아에 대해서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을테고, 경기 전에 주목 받으면서 가득이나 거슬리는 기자들의 인터뷰 세례가 있을 겁니다. 이것저것 신경쓰이는 일이 많았을 겁니다. 그러면 훈련에 집중하기 어려웠을 겁니다. 바로 디스패치는 이런 점을 나름 배려해서 올림픽이 끝난 지금 김연아에 대한 여론이 어느 정도 가라앉았을 때 내놓은 것입니다.



사실상 디스패치가 한 행동 자체가 배려있는 행동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김연아 김원중 열애에 대해서 디스패치가 신경쓴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열애설 보도와 다르게 더욱 더 신경써서 소설처럼 만들어놓은 것 같습니다. 이제 둘의 만남이 공식적으로 이렇게 되어가고 있으니.. 좋은 만남을 가지고 이제 김연아도 일반 여성들처럼 평범하게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행복하게 사랑도 하고 말이죠. 그럼 앞으로 김연아가 더욱 행복해지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