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맹승지 김기리 언급, 전 남친에 예의 아니라고 비난할 수 없는 이유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16.

맹승지의 전 남자친구가 거의 김기리라고 확실시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왜냐하면 네티즌들이 찾아낸 여러 증거들을 확인해봤을 때 거의 확실합니다. 김기리가 군대갔을 때 미니홈피에 남겨져 있던 여자친구의 편지 한장이 밥이 되고 잠이 된다는 이야기도 그 증거가 됩니다. 거기에다가 김기리가 남긴 댓글들 역시도 김기기리가 맹승지의 전 남친이었다는 것을 확실하게 말해주는 증거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에 대해서 어떤 분들은 맹승지가 김기리에 대해서 예의가 없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현재 김기리는 맹승지가 아닌 신보라와 만남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맹승지가 이렇게 언급하지 않았다면 신보라와 잘 만나고 있는 김기리가 이렇게 화제가 될리는 없었을거라는 겁니다. 








그런데 이런 분위기는 맹승지가 김기리에 대해서 어떻게 언급하게 된건지에 대해서 전혀 모르기 때문에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맹승지는 처음부터 이렇게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라디오스타 MC들이 맹승지에게 물어본 것이고, 맹승지가 대답한 것에 대해서는 전부 묵음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맹승지 입에서는 언급이 되지 않았던 것이라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낸 것은 사실상 네티즌 들입니다. 네티즌들이 맹승지의 전 남자친구가 누군지 궁금해서 계속해서 알아본 것이고, 결국 미니홈피를 통해서 그 증거를 찾아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맹승지가 김기리에 대해서 언급한 것이 전 남친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만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물론 다른 입장에서보면 아예 그에 대해서 노코멘트로 일관했으면 어땠을 까 하지만.. 이미 라디오스타 측에서는 누군지 거의 알고 있는 분위기였고, 그에 대해서 확인 사살(?)만 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어떻게든 맹승지의 전 남친이 누군지는 네티즌에 의해서 밝혀졌을 겁니다.






저는 단지 이에 대해서 맹승지가 비난을 받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물론 맹승지에 대해서 비난을 하는 입장들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어느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다보니 전 남친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하는 것을 보아서.. 이렇게 한번 글을 남겨봅니다. 


맹승지 김기리 전남자친구, 맹승지에 의해서 이루어진 것이 아니기에 맹승지에 대해서만 비난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