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으로 휜다리교정 클리닉 받아볼까? - 아이폰 추천 건강 어플 Self 휜다리 클리닉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6. 18.
아이폰은 건강 관련 어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헬스 어플, 다이어트 어플, 한방 관련 어플 등등 정말 없는 어플들이 없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중 X자 다리나 O 자 다리를 가지고 계시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이라면  거의 필수적으로 설치해봐야 하는 어플이 있습니다.








휜다리 교정해주는 강의, Self 휜다리 클리닉




어플명 : Self 휜다리 클리닉
가격 : 무료
버전 : 1.01
링크 : (한국계정)


이 어플의 장점은 휜다리 클리닉을 동영상 뿐 아니라, 여러 구분 동작으로 알려주고, 이에 따라서 세트로도 표시해준다는 점입니다. 또 동영상 후에 사진을 통해서도 복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매우 훌륭한 강의입니다. 남자분들은 모르겠지만 예쁜 다리를 갖는 것은 여성분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어플을 통해서 한번 예쁜 다리 업그레이드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어플 소개





첫 화면입니다. 이완 운동, 교정 운동, 다듬기 운동 등으로 순차적으로 운동을 하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이 다리 라인 풀어주는 운동, 힙근육 이완 운동, 허벅지 안쪽 이완운동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위와 같이 영상을 클릭하면 다운을 받게 되고 다운 받은 영상은 계속해서 어플 내에서 볼 수 있습니다. 







E북은 동영상에 나왔던 동작들을 글과 사진으로 설명해줍니다.


 




복습할 때는 영상보다는 사진이 더 좋을 때도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하나하나 익혀나가면 됩니다.



또한 알람 설정을 통해서 항상 운동하는 시간을 정해놓고 할 수 있습니다. 정해놓으니 매번 딱딱 연락이 오더군요^^







또 자신의 신체 정보를 입력해서 더욱 더 나에게 알맞는 운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휜다리 클리닉 어플은 평소에 다리 운동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하고, 휜다리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앞으로 집에서도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평소에 O자, X자 다리로 고민이 많으셨다면 지금 당장 다운 받으셔서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