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롤 랭킹1위 닉네임 검색하는 사이트 어딜까? - 롤 전적검색 사이트 모음, 찾아보려면?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12.




롤을 하다보면 당연히 롤 랭킹1위 닉네임이 뭘지.. 그리고 롤에 대한 정보. 특히 전적검색 사이트를 어디에서 보아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 롤이 최근 들어서 스타를 대체할 정도의 인기를 보여주는 게임이다보니 순위에 대해서 예민한 것도 사실입니다. 







특히 내가 잘하지는 못하더라도 잘하는 사람들의 플레이를 보고, 그 사람들과 함께 경기를 하고 싶은 것은 게이머들의 꿈이라고 볼 수 있죠. 너무 압살당하면 할말이 없기도 하지만 말이죠. 일단 롤을 하는 사람들에게 롤 랭킹 검색하는 사이트로 가장 유명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OP.GG 라는 곳으로.. 여기는 각 소환사 검색해볼 수 있고, 다른 롤의 경기를 관전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롤 랭킹1위가 누구인지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챔피언 별 게임 통계나 롤 이슈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매우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또다른 롤랭킹1위 닉네임을 검색하거나 롤 전적검색 사이트로는 POW.KR이 있습니다. 여기도 역시 유명한 사이트로.. 주로 관전을 하거나 다시보기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위의 사이트는 OP.GG보다는 유명하지 않지만 그래도 포우도 유명한 롤 사이트입니다. 위 둘의 사이트 말고도 롤 인벤 사이트 등도 유명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롤에 관련된 정보를 얻기에는 더 좋을 겁니다. 사실 위의 사이트들은 전적을 검색하거나 다시보기를 하기 좋은 사이트이고.. 정보를 얻는 것은 롤 인벤이나 다른 사이트들이 더 좋습니다.



그럼 재미있는 롤 하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