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S Life Story

소녀시대 효연 성지글, 사실이면 소녀시대 타격 큰 이유 - 소녀시대 용산경찰서 효연 폭행 혐의, 사실일까? - 본문

스타&연예

소녀시대 효연 성지글, 사실이면 소녀시대 타격 큰 이유 - 소녀시대 용산경찰서 효연 폭행 혐의, 사실일까? -

HS다비드 2014.04.02 00:00

'14년 3월 31일. 한 까페에서 소녀시대 팬들에게, 그리고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조금은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는 이야기가 올라왔습니다. 성지글로 현재 추정되는 내용과 사건 내용이 거의 흡사하기 때문에 효연 성지글이라는 이름으로 계속해서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았을 때 현재 성지글에 나왔던 소동은 과연 사실일까요? 정말 성지글에 나왔던 것처럼 소녀시대 내부에서 안 좋은 일이 있었기 때문에 효연은 힘들었고.. 그로 인해서 소동을 일으킨것일까? 하는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 된다면 소녀시대에 있어서 이 일은 큰 타격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티아라가 꽤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가 한꺼번에 훅가게 된 것은.. 내부 갈등이었습니다. 물론 티아라는 이 외에도 캐다보니까 많이 나와서 더욱 한방에 훅 가버렸죠. 그런데 소녀시대 역시도 그러지 말라는 법은 없습니다. 



특히나 걸그룹에게 있어서 사회적 문제를 일으키는 내용은 순수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큰 타격이 됩니다. 거기다가 소녀시대처럼 꾸준히 오랜시간동안 함께한 그룹에게 이런 사회적 문제를 일으키는 일이 알려진다면 그 이미지는 더욱 더 실추될 것이라 보입니다. 물론 이번 일은 하나의 해프닝이고, 성지글이라고 알려진 것도 지인의 지인을 통한 것이기 때문에 중간에 부풀려졌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실제로 소녀시대는 효연과 다른 멤버들의 친한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성지글은 정말 루머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보입니다. 




정말 이 사건이 한순간의 해프닝으로 끝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