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고영욱 퇴출, 전자발찌까지 있으니 연예계 복귀는 불가능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0. 31.

고영욱은 미성년자 성폭행 및 강제추행 혐의로 연예계 최초로 전자발찌를 득템(?)한 연예인입니다. 사실 고영욱 말고도 여러 범죄를 저지른 연예인도 많았지만 고역욱의 경우 미성년자 성폭행으로 수감된 것이 상당히 영향이 큽니다. 지금까지 연예인 중에서 이렇게 된 연예인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고영욱은 한때 룰라에서 굉장한 인기를 누렸던 멤버였고... 거기에다가 이 사건이 터지기 전까지 다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면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런 고영욱이 결국은 전자발찌형(?)을 구형 받게 되었고.. 이로 인해서 고영욱은 연예계에서 퇴출되는 것이 거의 확실했습니다. 아마 복귀를 하더라도 예전과 같은 인기를 얻지 못함은 물론이고.. 아니 솔직히 복귀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고영욱이 이번에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아예 홈페이지에서 사진이 삭제 되었고...(왜 이제서야 삭제되었는지도 이해가 안됨. 사건 터졌을 때 이미 삭제 했어야 했음).





소속사는 퇴출을 시킨 것은 아니고 단순하게 전속 계약이 끝났기 때문에 소속사 홈페이지에서 고영욱의 이름을 뺀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고영욱의 연예계 복귀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 합니다.





고영욱은 연예계에서도 사실상 퇴출 된것으로 봐야하는 것이 맞다고들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영욱은 앞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있고... 봐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음주운전이나 대마초와 같은 문제와는 전혀 다른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확실하게 드러난 것만 3명 정도였지.. 안 보이는 곳에서는 얼마나 더 많은 짓을 했는지 모릅니다.





이렇게 미성년자들에게 마수를 뻗친 고영욱이 연예계에 발 디딜 곳을 만들어주는 것은 애초부터 이루어져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저는 영원히 자숙하면서... 그렇게 살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죄를 뉘우치면서 말이죠..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