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강민경 방귀 사건 정리, 어떤 사건이길래?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0. 22.

강민경은 그룹 다비치의 멤버중 한명입니다. 인터넷 얼짱으로도 유명했고.. 고등학교 시절 때도 얼짱으로 유명했습니다. 저는 아주아주 옛날부터 강민경을 좋아해왔었는데요. 예쁘고, 예쁘고, 또 예뻐서 좋아했습니다. 그런 강민경에게 조금 굴욕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연관검색어가 바로 '강민경 방귀' 입니다. 예쁜 여자 연예인으로서 이런 연관 검색어는 상당히 굴욕(?) 스러운데요.. 어떤 사건이길래 강민경 방귀 사건이라고 할까요?





2009년 3월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다비치가 8282라는 노래로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거기에서 강민경이 축하 인사를 나누던 중 뒤에 있던 슈퍼주니어 이특이 뭔가 냄새를 맡고 인상을 찌푸렸고... 그에 따라서 강민경이 방귀를 뀐것이 아닌가 하는 오해 아닌 오해를 샀습니다. 그런데 그것에 따라서 강민경이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올린 글이 더 슬펐는데요..






이것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제목과 "방구 x" 라는 대문글이.. 참 어찌보면 여자 연예인에게 슬프면 또 슬픈 일이었습니다. 하필이면 그 이전에 트림사건도 있었기 때문에 더욱 안타까웠습니다ㅠㅠ





사실 이것도 이특이 인중에서 원래 냄새를 맡는 버릇때문에 생긴거였다고 하는데.. 이특의 특이한 행동으로 인해서 강민경에게 안타까운 연관검색어가 더 생겨서.. 참 아쉽습니다. 




아무튼 앞으로는 강민경씨에게 이런 연관검색어 없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강민경의 아름다운 사진으로 정화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