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나 흑발 변신, 성공적인 변신인 이유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0. 23.
반응형

사람들에게 어떤 이미지를 변화 시키는 것은 상당히 임펙트 있는 일입니다. 갑작스럽게 기른 머리를 자른다거나, 머리를 염색하거나 하는 일은 특히 이미지를 한순간에 바꾸는데 아주 큰 도움을 줍니다. 연예인들 중에서도 갑작스러운 스타일 변화가 화제를 모은 경우가 꽤 있습니다. 특히나 머리를 짧게 잘라서 이미지 변신을 한 후 확 뜬 연예인도 있습니다. 바로 고준희입니다. 






그리고 짧게 자른 머리와 다르게 머리를 염색하면서 갑자기 화제를 모았던 사람이 바로 미수다의 구잘입니다. 구잘은 원래 금발의 구잘이었는데.. 금구잘보다 흑구잘이 훨씬 예쁘게 잘 어울려서 흑구잘이라는 명칭까지 만들어지면서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을 했습니다.






그런 것처럼 이번에 애프터스쿨의 나나도 갑작스러운 염색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딱 봐도 이번 애프터스쿨 나나의 흑발 변신은 성공적입니다. 일단 어떻게 변했는지 볼까요? 





예전에 이렇게 섹시한 스타일의 나나였지만… 그리고 어마어마한 몸매의 소유자이지만… 여기에다가 흑발을 더하니 아래처럼! 뭔가 더 섹시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줍니다.

원래 나나의 염색한 머리도 항상 잘 어울린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흑발이 이렇게까지 잘 어울릴줄은 몰랐습니다.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아래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검정색으로 염색한 모습이 정말 잘 어울리고 훨씬 섹시합니다.

(사진이 잘 나온건가..)



저는 이번 애프터스쿨의 나나 흑발 변신이 매우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일단 염색하나만으로도 이렇게 화제를 모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좋은 평가를 받는다는 것 만으로도 상당히 고문적인 반응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국사람에게 어울리는건 역시 흑발인가 봅니다. 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