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경호 수영 열애, 자꾸 엮이는 이유가 뭘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0. 23.
반응형

2013년 2월인가…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의 수영이 서로 만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당연히 SM과 정경호 측은 말도 안되는 억측. 단순히 열애설일 뿐이다. 라고만 했었죠. 그런데 그 이후에 정경호가 자신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를 하고 있다고 말하였고, 그 사람이 누구인지는 전혀 밝혀지지 않은 상태였었습니다. 그렇게 정경호와 수영의 열애설은 일반인 여자친구에게 묻히는 듯 하였으나… 여성지 "우먼센스'에서 2013년 10월 23일 정경호와 수영이 올해 초 본격적으로 교제를 하였고, 이제 1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였습니다.






만는 이유는 이전의 스캔들과 비슷했습니다. 두 사람이 서울의 같은 교회 모임에서 만나고, 중앙대 연극영화과 동문이기 때문에 서로 공통점이 많아서 친해졌고, 정경호가 제대한 후 교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경호가 소녀시대 콘서트 투어 중에 수영을 찾아간 적도 있었고, 정경호가 수영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레스토랑을 빌려 파티를 연 사실도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이전에 나왔던 열애설과 똑같은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현재 열애설을 부인한 상태입니다. 둘이 한 모임에서 만나 친한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까지는 아니라고 합니다. 결국 둘이 자주 모임을 가지다보니 자꾸 엮인다는 것이 두 사람의 공식적인 입장인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둘이 만나도 크게 서로에게 영향을 주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이 외에도 예전 정경호가 전역 후 수영에게 팬이라고 한 것도 큰 역할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근데 최근에는 연예인들이 워낙 만남을 자주 가지다보니.. 이런 것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덜 예민한데 말이죠. 차라리 오히려 쿨하게 서로 인정할 부분이 있으면 인정했으면 합니다. 물론 정말 아니라면 아니라고 말하는게 좋지만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