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나정이 남편, 응답하라 1994 남편 힌트 이제 확실한 이유 - 응사 나정이 남편 쓰레기가 확실한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2. 27.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는 정말 최근 드라마 중에서도 가장 핫 이슈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나정이의 남편을 찾아가는 맛이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그런데 응사에서는 아주아주 재미있게도 드라마 중간 중간에 나정이 남편에 대한 힌트를 계속적으로 넣어줍니다. 무엇보다 최근에 발견된 나정이 남편 힌트는 이제 거의 확실하다고 볼 수 있을 정도의 힌트입니다. 어떤 힌트인지 알아볼까요?






2013년 12월 21일 방송된 19회의 제목은 운명을 믿으세요? 라는 제목이었습니다. 딱 제목만 봐도 느낌이 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나정이 엄마가 방송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그래도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 둘이 인연이라면 결혼 안 하겠나." 하고 말입니다. 그리고 16화에서 쓰레기가 통화하는 장면을 살펴보면 뒤에 수건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 수건을 화면을 반전시켜서 자세히 보면... 바로 자수로 인연입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과연 작가가 이것을 그냥 적었을까요? 현재까지 보여준 응사의 작가는 이런 복선을 괜히 깔아두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곰돌이 인형으로 스토리를 스포일러(?) 했던 것처럼 이번 쓰레기의 수건씬 역시도 작가가 미리 준비해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 응사에서 나온 나정이 남편 후보는 쓰레기와 칠봉이 둘 중 한명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칠봉이도 마음에 들긴 하지만... 제 생각에는 쓰레기가 거의 100% 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응사가 전체적으로 쓰레기와 나정이의 애정행각(?)에 초점을 맞춘 만큼 만약 쓰레기가 남편이 아니라면 팬들에게 돌을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과연 이제 남은 결말을 보면.. 누가 나정이 남편이 될 것인가 다 나오긴 할텐데요.. 기대하면서 기다려보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