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 김지훈 사망 원인, 마음 아픈 그의 이야기 - 김지훈 이혼한 전부인, 아들 책임져야 하지 않을까? -
듀크 아십니까? 아니면 투투는 혹시 아십니까? 한 때 시대를 풍미했던 인기가 많았던 그룹이었습니다. 듀크의 가장 유명했던 곡은 스타리안이라는 곡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굉장히 파격적이고 신나는 노래로 유명했었습니다. 또 투투의 일과 이분의 일은 국민들이 대부분 알 정도로 엄청나게 유명했던 곡이었습니다. 바로 이 두 그룹의 멤버로 항상 인기가 많고 호감형의 이미지를 가졌던 사람이 김지훈이었습니다. 이런 듀크의 김지훈이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마음 아픈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듀크의 김지훈은 특히 과거에 예능에서도 엄청나게 인기가 있었던 사람이었습니다. 센스있는 애드립으로 많은 곳에 게스트로도 나갔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부터 김지훈이 예능에 잘 나오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이유로는 가수로서 제대로 활동하기 위해셔였다고 했지만... 그 이후로 가수 활동도 제대로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결혼을 하긴 하였지만 2008년에 결혼하여 아들을 한명 낳고, 2년 6개월만인 2010년 9월 이혼하게됩니다. 전처와 이혼하게 된 이유는 전처가 신내림을 받아서 무속인이 되어 이혼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사업도 잘 되지 않고, 방송가의 일도 어려워서 점점 빚이 쌓여갔었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점점 우울증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우울증에 걸려서 마약도 하게 되었었고, 1년간은 우울증 약에 계속 의존했다고 합니다. 이런 여러가지 일들이 점점 겹치게 되면서 듀크 김지훈씨의 사망 원인이 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예전에도 예능에서 나와서 이야기 했지만 김지훈은 마음이 생각보다 여렸다고 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자신의 상황을 견디지 못하고 자살하게 되어 결국 세상을 떠나게 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아직도 김지훈이 예능에 나와서 재미있는 애드립이나 성대모사를 했던 것이 언뜻 기억나고, 스타리안의 노래를 흥얼거릴 수 있을 정도로 기억이 있는데.. 참으로 마음 아플 수 밖에 없습니다. 이혼 한 것 뿐 아니라 경제적인 모든 상황이 그에게 압박이 되고 안타까운 사연이 되어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비록 지금 신내림을 받아 무속인이 되었다고는 하지만 이제는 그의 전부인이 아들을 책임져야 할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 김지훈의 어머니 말고는 아들을 키울 사람이 없는데.. 이런 상황 속에서 김지훈의 아들을 키울 수 있는 것은 어머니입니다. 김지훈의 사망에 대해서 안타까워할 뿐 아니라, 하나 남은 아들을 잘 키워줬으면 합니다. 그럼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